리뷰/모바일 게임 리뷰

신나게 달려보자~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오픈~리뷰

zldnl563 2020. 5. 14. 17: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카트라이더입니다.

카트라이더도 추억의 게임인데요.

이렇게 추억의 게임들이 모바일 게임으로

다시 재탄생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게임 시작 화면에서 보이듯 그래픽도 잘되어 있어요. :D

 

그리고 추억의 음악이 흘러나와요.

뜬뜬뜬뜬뜬뜬뜬 뜬뜬~ ♬ 

 

 

캐릭터 생성

다오와 디지니가 제일 처음 주는 캐릭터예요.

그런데 플레이해보니 저는 디지니를 선택했는데,

다오도 캐릭터 창고에 있는 거예요.

그래서 두 명 다 주나 봅니다. ㅋㅋㅋ

 

저는 배찌를 얻고 싶어요...

 

 

제일 처음 얻는 카트예요.

 

 

 

하지만 요즘 오픈 이벤트니 퀘스트니 해서

그런지 좋은 카트를 3일, 7일 이런 식으로 기간제로

계속 주고 있습니다.

영구로 얻을 수 있는 카트도 있는데, 

대장정의 퀘스트 더라고요.. ㅋㅋㅋㅋ (길다는 얘기)

 

 

 

튜토리얼을 하고 나면 어떻게 작동하는지

쉽게 가르쳐줘서 알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은 꼭 하셔야 하는 게임입니다. ㅋㅋㅋ

 

 

 

캐릭터 로비 

 

온갖 이벤트와 사전등록으로 받은

다오입니다. 물론 기간제이지요.

옆에 고양이도 3일 기간제입니다. ㅠ.ㅠ

 

 

 

모드가 다양합니다.

모드가 처음부터 다 열려있지 않고요.

각 모드 들은 퀘스트 완료 시, 레벨 도달 시에

열립니다.

 

 

 

아케이드 전은 너무 재밌어요. ㅋㅋ

팀전보다는 개인전을 추구해서 

개인전을 위주로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스피드전은 어떤 상한선에 도달 시

라이선스를 획득해야지 다음 단계에서

플레이가 가능해요.

 

 

 

 

시나리오 모드가 있어요.

시나리오 모드는 좋은 점이 계속 플레이 가능

해서 연습용도로도 좋더군요.~

 

 

 

시나리오 모드 맵 하나 끝나면 

배찌가 마무리해요. ㅋㅋㅋㅋ

 

 

 

시나리오 모드의 좋은 점이 또 있는데요,

다양한 카트를 미리 체험해볼 수 있다는 

거예요.

 

 

 

 

최적화가 잘되어 있는 것 같아요.

렉도 잘 안 걸리고 끊김 없이 플레이했습니다.

 

플레이는 ~

피씨 그대로의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저는 어째 PC때보다 모바일로 하니 더 잘되는 ㅋㅋㅋ

 

 

 

 

마이룸 기능이 있어요.

아직 휑하네요~

 

 

 

 

역시 다양한 이벤트가 있습니다.

바나나 카트 갖고 싶네요. +_+

 

 

 

 

끝으로-

별로 기대 안 했는데,

너무 재밌어요 ㅋㅋㅋㅋㅋ 씬나게 달려보세요.

 

어려운 일 하다가 기분전환 시에

심심할 때 한 번씩 플레이하기에도 좋습니다.

 

 

 

씐나게 달려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