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모바일 게임 리뷰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1주년 이벤트 후기

zldnl563 2020. 6. 8. 17:28
반응형

안녕하세요~

공부하면서 모바일 게임도 착실하게 하는

백서야 입니다......

(블로그 운영도 초심을 잃었...)

 

 

다행히도 일곱 개의 대죄는 자동이 있어서 좋네요~

 

저는 저번에 1주년 이벤트가 끝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더 많은 이벤트가 있었어요.

이번 이벤트로 정말 많은 것을 얻었답니다.

그래서.. 후기라고 쓰고 자랑이라고 할 수도 있는

포스팅을 써보겠습니다.

 

아.. 진짜 그림 너무 멋지네요..

저도 저렇게 그리고 싶어요. 흑흑

 

 

이 이벤트가 6월 11일 인가 까지에요.

서두르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멜리오다스 코스튬을

얻어보려고 열심히 했는데.. 영...

생각과는 너무 다른 ㅋㅋㅋㅋㅋㅋ

굳이 얻으실 필요가 없을 수도 있어요.

얻고 나니 좀 허무해요. 하핳

 

엘리자베스 정말 화려한 캐릭터로

변신했어요... 능력도 좋아 보입니다.

멜리오다스 얻고 싶네요..

하지만 멜리오다스는 얻지 못했어요 ㅠ.ㅠ

 

그동안 모아 놓은 다이아가 있어서

돌렸더니.. 오오미... 이번 이벤트 ssr 퍼주는 

이벤트 군요? ㅋㅋㅋㅋㅋ

 

젤드리스도 얻고 싶었는데,

얻어서 성장시켜서 던전을 돌아보았는데

생각만큼 어.. 음... 흠?

왜 저는 메라스큘라가 더 좋은 거 같은지!?!?

예에~ 데리엘리 스킬 강화시킬 ssr코인이 떴어요.

또 별 기대하지 않았지만, 엘리자베스가 떴어요~

얻고 나니.. 화려하긴 한데,

키워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 중입니다.

무과금러라서 한 명 키우는데 ssr목걸이의

소비가 (쿨럭,,)

 

이번 이벤트에서 아주 퍼주고 있는

ssr호크~

능력치도 나 빠보이지 않습니다.

개성도 무려 pvp 제외하고 아군 능력치 50% 

물론 6월 한 달만? 가능하고 그 이후로는 15%

입니다.

 

룰렛 이벤트도 거의 끝내가고 있어요.

자동으로 참 많이도 했네요 ㅋㅋㅋㅋㅋ

아, 물론 "마신병 말렉"은 플레이했습니다.

다행히 강한 상대가 아니더군요.

 

 

지금 빨리 1주년을 클리어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