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모바일 게임 리뷰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1주년 이벤트 中

zldnl563 2020. 5. 21. 17:04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래도 꾸준히 하는 게임인 

일곱 개의 대죄가 1주년이 되었다는군요.

 

그런데 아직 1주년밖에 되지 않았다는 것에

놀랐습니다.

1년은 넘은 줄 알았는데~

 

 

이번 이벤트는 심플해 보입니다.

1주년 치고 ㅋㅋㅋ

 

http://forum.netmarble.com/7ds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 공식 커뮤니티

모험, 그 이상 초대형 어드벤쳐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forum.netmarble.com

일곱 개의 대죄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놀러 가 보세요~

 

wow 고서의 나이트메어 텔러라는

비하인드 스토리가 나왔군요.

 

개인적으로 일곱 개의 대죄에서 

좋아하는 캐릭터입니다.

분홍머리스타일이 :-).....

 

행동은 세일러문 같은 포즈를 취해서

오글거릴 때도 있지만...ㅋㅋㅋ

한국 성우분 목소리도 좋더군요~

 

매일매일 열 출석해야 할 이유 jpg...

일단 ssr캐릭터 코인이라도 모은다면

개이득 아니겠어요 ~ :D

 

메인 스토리에서 보았던 

거인족! 캐릭터 군요~

 

다이앤과 깊은 인연이 있는 인물로 나오죠~

다이앤이 위험에 쳐했을 때 구하러 왔었어요.

밀린 메인 퀘스트 좀 해야 하는데 ㅋㅋㅋㅋ....

예에 에에

ssr이 바로 나왔네요~ >_<

 

호크가 거대해졌습니다.

 

처음에 공략법 모르고 무턱대고 싸우다가

정말 끝이 안 보여서 도중에 나오고

공략법을 알아본 뒤 깼죠..

 

 

근력 캐릭터보다는 속력 캐릭터가

더 좋은 거 같아요.

속력 특히 딜 잘 나오는 제리코 같은,

요정왕 킹도 필살기 딜이 잘 나와서

이렇게 깨고 있습니다.

 

사실 귀찮아서.. 2판만 했어요,

 

진화 목걸이.. get 해야지요~

 

플레이하러 가봅니다.

 

 

https://youtu.be/6t4UU0lU5_g

 

1주년 기념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