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모바일 게임 리뷰

현실에서 가지 않는 캠핑 게임으로 가는 모바일게임_동물의숲 포켓 캠프

zldnl563 2021. 3. 30. 17:50
반응형

닌텐도 게임인 동물의 숲이 모바일 게임으로 나왔습니다. 닌텐도 없는 사람은 드디어 동숲을 해볼 수 있게 되었네요? 다만 기존의 동물의 숲과는 다릅니다. 캠핑 버전 이죠.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들어가서 동의합니다. 모바일 버전 동숲은 부분 유료화 네요. 리프라는 유료 아이템이 존재합니다. 

닌텐도 어카운트를 할 수 있는데요. 닌텐도가 있으시면 가능합니다. 없으면.. 할 수 없죠. ㅠ.ㅠ 그리고 자동 저장 되는 게임이라고 합니다. 

이제 캐릭터를 생성 합니다. [남자/ 여자] 중에서 고르고 머리, 눈 , 색 등을 설정합니다.

나중에 외모와 성별을 바꿀 수 있다고 하네요. 캐릭터 이름도 나중에 변경 가능합니다. 

드디어 다 설정하고 들어가면 여울을 만나게 됩니다. 어떤 스타일의 캠핑장이 좋은지 고르면 그거에 맞춰서 텅 비어져 있는 캠핑장을 변경해준다고 하네요. 4개의 스타일 중 하나를 누르면 어떤 스타일 인지 알 수 있고 어떤 동물이 좋아하는 테마 인지도 나옵니다. 

그래픽이 약간 찐한거 같아요. ㅋㅋㅋ 옆에 사진의 출처는 한국 닌텐도 동물의 숲인데요. 유튜브에서 본 것 등에서 느껴지듯 약간 연한 느낌인데 모바일 버전의 동물의 숲은 색이 강하게 나왔네요. ~ 

여울이 시킨일을 하고 오니 제가 원하는 스타일의 캠핑장을 만들어 놓았습니다. 그렇게 여울의 튜토리얼을 끝내면 [초보자 세트]를 얻게 됩니다. 여기서 데이터 다운로드를 한 번 더 하고 

본격적인 시작! 출석체크 이벤트가 진행 중이네요. 

이벤트와 한정 판매 옷도 홍보하고 있습니다. 

여울의 챌린지로 퀘스트를 하고 데일리 챌린지로 벨을 얻고 여기서 얻은 아이템들은 다 택배함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꾸미기] 화면입니다. 가구를 배치할 수 있는 화면이지요~ 

제작 화면에도 들어가 봅니다. 한정 판매 제품들은 대부분 리프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벨로도 구매 가능한 옷과 가구들이 함께 있습니다.

낚시도 하고 처음 보는 동물에게 선물로 물고기를 주니 나눠먹고 벌레도 잡고.. (벌레 너무 리얼해 ㅋㅋ)  이건 유튜브에서 보던 것과 똑같네요. 

캠핑장에 새로운 동물을 초대하려면 해당 동물이 원하는 가구가 있어야 초대가 가능했어요. 그런데.. 제작 작업대가 1개가 기본이더라 고요. 헐... 그래서 하나 더 늘리려고 하니 리프가 80장이나 필요합니다. ㅋㅋㅋ 그래서 플렉스 했습니다. 언제 83개가 모아진 건지.. 

카메라 기능이 있습니다. 동물의 위치도 변경이 가능해요. AR 기능도 있는데 사용해보진 않았어요. 찍은 사진을 공유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 기능으로 찍은 사진입니다. 괜찮네요? 크기가 마음에 드네요. 

저는 텐트안에 자꾸 들어가려고 했는데.. 안 들어가져서 보니 캠핑카에 들어가는 것이었습니다. 캠핑카도 꾸미는게 가능했어요. 

꾸미기 화면은 이런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왼쪽이 맵 화면이에요. , 어떤 동물이 살고 어떤게 채집 가능한지 알 수 있어요. 과일을 채집하고 나면 시간이 좀 걸리는데 비료를 주면 시간이 단축됩니다. 

섬을 돌아다니다 보면 다른 유저도 볼 수 있어요.( 실시간으로 만나는 건 아닌 듯) 이렇게 거래하거나 친구가 되거나..

[펠리오]가 생겨서 부터는 원거리에서도 부탁을 들어줄 수 있게 되었어요. 굳이 해당 섬으로 가서 동물을 만나지 않더라도~

모바일 동물의 숲의 뽑기 입니다. [포춘 쿠키]인데요. 벨 버전과 리프 버전이 있어요. 5개 구입은 리프가 250개나 됩니다.  ㅠ.ㅠ  벨로 뽑습니다. 

점괘도 알려줘요. ㅋㅋㅋ 아이템도 얻을 수 있어요.

밭도 가꿀 수 있어요. 심어놓고 시간이 걸리는데 , 역시나 비료를 주면 해당 시간이 줄어듭니다. 수확한 꽃으로 아이템이 교환 가능하고 수확하지 않고 교배를 하면 희귀한 씨앗을 얻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플레이 이름을 변경하면 30일 동안은 변경 할 수 없다고 하네요. 

리프 138개를 모으고 또 플렉스를 해보았습니다. 왠지 저 모자가 탐났기 때문에  [봄 산책 스타일] 모자를 만들어서 착용했어요. 아.. 이쁘네요..  아니 근데 모자보다 볼 터치가 더 비싼 건 뭐야아아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