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모바일 게임 리뷰

달걀 나무 이상해, 텐트 두 개 설치하기,로그인 보상 캠핑카 스킨_ 동물의 숲 포켓 캠프

zldnl563 2021. 4. 7. 15:27
반응형

드디어 한 번 [광석 캐기]를 가 봅니다. 기회가 5번 주어지는데 이걸 다 소모하면 끝나는 단순한? 콘텐츠네요~ 친구로 등록되어 있는 사람의 도움 또는 리프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런데 답례품에 벨을 정말 많이 주네요. ~

리프 지도를 이용해 탐험을 완료하지만 보상이 왠지 허무합니다. 벨이 너무 많이 들어가거든요. ㅠ.ㅠ 

달걀 모으기를 완료했습니다.  오른쪽 사진이 파티를 즐기는 모습 ㅋㅋ 

모든 과제를 완료하더라도 계속해서 달걀을 잡아 달라고 부탁합니다. [어려운 과제]가 추가되고 받을 수 있는 아이템들...

흠... 달걀바구니는 의외로 크기가 크더군요. 오른쪽 사진.. 그리고 달걀 나무는 좀 왠지 징그러워요.. 

새로운 리프 아이템들이 계속해서 추가되고 있네요. 새로운 옷들이 막 나오고 있습니다. 

포켓 캠프는 옷도 옷이지만 머리 장식이 너무 귀여운 거 같아요. 하지만.. 리프가 많이 들어가네요. ㅠ.ㅠ (무과금은 리프 정말 안 모여요..)

토끼 귀 리본은 만들고 싶네요.. 앞으로 9일처럼 기간이 한 정적이라 시간이 지나면 [복원] 되지 않고서야 만들 기회는 없을 듯합니다.

리프는 리프만 있으면 바로 만들 수 있지만 벨로 만드는 아이템은... 필요한 아이템이 후덜덜 합니다. 저걸 다 모으면 이미 기간 끝나 있을 듯.. 특히 복원 아이템 (시계 표시되어 있는 파란 것) 이 제일 모으기 힘든 거 같아요. 

아.. 달걀 나무 같은 거 말고 이런 거 주지.. ㅋㅋㅋ 벨로 만들 수 있네요.  이번 이벤트 동물 '토빗'의 인형 옷이 리프로 나왔습니다. 

벨로 제작 가능한 [이스터 달걀] 뭔가 싶어 코디 룸에 들어가 보니 꾸미기 용이네요.

친밀도가 잠겨져 있는 동물이 가끔 나와서 어떻게 푸는 거지? 했는데 해당 동물의 스타일 [컨트리], [스포티]등에 맞는 텐트를 만들어줘야 친밀도가 풀리고 더 올릴 수 있었어요. 텐트 2개까지 설치가 가능하네요. 

포켓 캠프 출석체크를 다 완료하고 얻은 [동물의 숲 캠핑카 스킨]입니다. [스페셜 페인트]로 들어가 변경했습니다.

귀여운 듯~ 토빗이랑 잘 어울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