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모바일 게임 리뷰

한 달 무과금 포켓 캠프 결과물 (with 클럽 도우미 플랜 한 달 무료 포함 )

zldnl563 2021. 4. 30. 16:15
반응형

한 달 동안 무과금으로 꽤 열심히 한 포켓 캠프.. 설치해놓은 건물들을 동물들이 잘 이용하는 걸 보면 왠지 뿌듯합니다. ㅋㅋ 텐트에서 피자도 먹고 보드도 타고 와.. 

무과금이지만 이벤트나 레벨업, 지도 등을 이용해 모은 리프로 제작 3개 늘리고 배경도 큰맘 먹고 질렀습니다.! 250.. 벚꽃나무가 크게 있는 배경이죠.. 바꾸고 나니 눈이 트이는 기분..  그리고 봄옷도 초반에 리프로 질렀죠.

리프를 모으는 건  초반은 좀 수월한데 가면 갈수록 힘들긴 합니다. 그래도 또 막 힘든 건 아닌 것 같고 참.. 애매합니다 ㅋ

 

한 달 동안 대략 여기저기서 모아서 쓴 리프는! 800 리프 되겠네요?! 돈으로 환산해보니 약 30,000원을 벌었습니다. 오올.. 아니 근데 리프가 이렇게 비싸다니... 

이번 이벤트로 받은 요가 매트 정작 캐릭터는 아무 동작도 못하지만 동물들은 요가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귀여워.. 생각해보면 캐릭터는 진짜 상호작용 되는 게 별로 없어요... 침대, 의자 정도인 듯 

달밤에 요가.. jpg.. 

저의 캠프를 소개해 보자면 일단 지금은 회전목마가 있고.. 어렵게 모은 리프로 벚꽃배경이 있으며 

다 같이 앉아서 모일 수 있는 장소와 잠자는 곳 

즐기고 먹을거리 등이 있습니다. 약간 좋아 보이는 아이템은 '벨'로도 구입 가능한 포춘쿠키에서 가끔 리프로 사야 되는 포춘쿠키가  벨 5,000원에 나오잖아요? 그런 것에서 얻었습니다. 

여긴 오두막.. 뭔가 복잡하네요. 

동물들의 친밀도를 올리면 동물이 입고 있는 옷을 받을 수 있죠~ 커플 티 ㅋㅋ 

한 달 만에 50을 찍게 되었습니다.. 

제작은 멈출 수가 없고.. 동물들의 막힌 친밀도를 풀려면 해당 동물의 특성에 맞는 오브제를 제작해줘야 하니까요. 3일도 넘게 걸리는 게 많으니.. 그래서 캠프는 항상 공사현장입니다. 

또 리프를 모을 수 있는 지도 가 있죠. 리프 이외에도 운 좋게 복구 아이템 지도로 복구 아이템도 얻을 수 있어요. 그 외에 재료와 새로운 동물 친구 지도도 사용할 수 있죠. 

지도를 이용하려면 특히 리프 지도를 이용하려면 벨이 참 많이 들어갑니다.?? 벨은 이런 걸 팔아서 모았어요. 낚시가 참 돈이 잘 모이는 거 같아요. 저런 물고기들이 잘 잡혀야 하지 만요. 곤충도 꽤 돈이 쏠쏠합니다.  친구에게 판다기 보단 마켓에다 그냥 팔았습니다. 값을 잘 쳐주는 느낌? ㅋㅋㅋ

 

후기에 보면 하다 보니 좀 질린다. 역시 콘텐츠 한계가 있다는 내용과 무과금도 욕심부리지 않으면 재미있게 할 수 있다 던가 하는  얘기가 보입니다. 확실히 다 사실입니다. ㅋㅋㅋㅋ 진짜 흠.. 하다 보면 질릴 때도 있고 채집-> 부탁 들어주기->얘기 들어주기 끝 - 이거든요. 무과금이 아예 못할 정도가 아니에요. 진짜 할만합니다. 욕심을 버리면 말이죠. 

 

그런데 중요한 건 제가 한 달 무료 포켓 도우미 클럽을 이용했습니다. 사실 너무 좋은 도우미였습니다. 접속 안 해 있어도 이벤트 재료도 잘 모아주거든요. 이제 클럽은 끝나고.. 

 

진짜 무과금으로 해야 합니다. 그래도 뭐.. 괜찮을 거 같아요.. 진짜 욕심 안 부리고 하기에 좋은 게임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