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모바일 게임 리뷰

토빗이가고 저스틴이 오고 시작된 낚시대회 4/18 까지 _포켓 캠프

zldnl563 2021. 4. 13. 10:55
반응형

토빗이 가고 간다고 하니 아쉬워... 

저스틴이 왔습니다. [낚시대회 포켓 캠프]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4/18 14:59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대회에 참가하는 물고기는 반짝반짝 빛이 나기 때문에 보면 바로 알 수 있다고 합니다. 잡은 물고기를 저스틴에게 가져다주면 사이즈를 재고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합계 사이즈 별로 주는 상품이 있고 챌린지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아이템도 있어요. [낚시대회 플레이 방법]을 통해 플레이 방법과 주의사항을 확인할 수 있네요. 

ㅋㅋㅋㅋ 완전 학교 상품 

반짝반짝 빛나고 있는 물고기.. 한 번에 두 마리가 잡히기도 합니다. 저스틴에게 가져가 사이즈를 재고.. 

상품을 받습니다. 상품중에 트로피는 대회가 끝날 때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상품중에 [해피 스타 달걀] 모으기가 있어서 이벤트 퀘스트를 끝낼 수 있겠어요. 저는 토빗이 가서 이 퀘스트는 어떻게 깨는 거지 했는데 이렇게 깰 수 있네요.

처음에 투망을 줍니다. 투망으로는 물고기를 한 번에 많이 잡을 수 있어요. 저스틴에게서 [금 낚싯대]를 얻을 수 있는데 리프가 80개 필요 합니다. 그런데 무조건 2마리가 잡히고 파트너가 모아주는 물고기도 2배가 된다고 합니다. 물론 [클럽 도우미 플랜]에 가입되어 있어야 하죠. 

투망은 20리프 하네요. 

이렇게 물고기가 있다는 걸 알려 줍니다. 

맵에도 표기가 되네요. ㅎㅎ 

물고기가 무제한 나오는게 아니고 어느 정도 잡고 나면 출현까지 걸리는 시간이 나옵니다. 

교복을 상품으로 빨리 주더 군요. 입어 봐요. 상의와 하의로 치마, 바지를 줍니다. 

파트너 없으면.. 이벤트를 어떻게 하려나 몰라.. 파트너 너무 좋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