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모바일 게임 리뷰

기대되는 힐링게임 1인 1숲 라이프의 시작 _마이 리틀 포레스트

zldnl563 2021. 5. 3. 22:19
반응형

출처 마이리틀 포레스트 구글플레이 사진 

아직 출시하지 않았고 사전예약이 정식적으로? 시작되지 않은 것으로 보이는 게임입니다. (?) 그런데 플레이 스토어 에서는 사전등록이 진행 중에 있습니다. 기대가 된다면 눌러줍시다. 이미 이름에서부터 마음이 뺏기는 그런 게임입니다.

[마이 리틀 포레스트]

출처 마이리틀 포레스트 구글플레이 사진 

소확생 농촌 라이프! 그냥 농촌 게임이 아니라 3D로 좀 더 리얼한? 약간 마비노기 느낌? ㅋㅋ 전원생활의 여유를 느껴보라고 합니다. 

또  인연을 찾아 (비대면 데이트?! ㅋㅋㅋ ) "호감도 쑥쑥 애정도 쑥쑥 드디어 솔로 탈출! 연애 맛집 마리포 에서 나만의 인연을 찾아보세요!라고 합니다. " 허허.. 허헣... 

출처 마이리틀 포레스트 구글플레이 사진 

홈카페를 만들어보자! 음식 3D가 저렇게만 나온다면 정말 마음에 드는군요. 사냥도 있어보입니다! ㅋㅋ 저격으로 잡는 사냥 게임인 거 같네요. 인형 뽑기 같은? 

출처 마이리틀 포레스트 구글플레이 사진 

그리고 제일 마음에 드는 밑에 두 사진 ... 나도 고영희가 있다! 나만의 공간을 만들자!.. 포켓 캠프 같은 모바일 게임이 은근 힐링이 되면서 재미가 있는데.. 이런 게임이 나온다면 좋을 것 같아요. 빨리 하고 싶네요. 나도 모바일 고양이가 있다! 

출처 마이리틀 포레스트 구글플레이 사진 

흠.. 그런데 마지막 이사진을 보니.. 좀 노가..다.. 허리가 휠 거 같은 느낌..ㅋㅋㅋ!?!? 밭 크기 어마어마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