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모바일 게임 리뷰

신규서버 신규직업 업데이트된 모바일 게임_달빛조각사 연금술사 후기(1주년 코스튬 얻기)

zldnl563 2020. 10. 12. 11:35
반응형

 

 

 

 

이번에 신규 서버와 신규 직업이 오픈된 달빛조각사를 플레이해보았습니다. 신규 서버로는 토르,토둠 이 새로 생겼다고 하는군요. 추천으로 뜨네요. 

 

 

 

 

신규 직업으론 연금술사가 생겼습니다. 생성시에 보이는 캐릭터는 나쁘지 않은 느낌이었습니다. 얼른 생성하고 안으로 들어가 봅니다.

 

 

간단한 연금술사의 설명

 

 

 

 

 

게임에 접속하면 뜨는 팝업창에서 1주년 이벤트들을 알려주네요. 자세히 보기 누르시면 더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1주년 업데이트 상세 안내도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로 안에 들어가 보았는데, 엄청 깁니다. 다 읽진 않았고요. 그냥 대충 훑었습니다. 시간 내서 읽어야 할 듯합니다. ㅋㅋ..

 

 

 

 

1주년 기념 이벤트가 상당하군요. 대략 보면 출석 이벤트가 많습니다. 

 

 

 

 

사전 예약해놨던 보상이 들어오는군요. 계정 우편함이라 다른 캐릭터엔 들어오지 않습니다. 물론 다른 서버에 있는 캐릭터도 들어오지 않더군요. 신중하게 받으세요.

 

 

 

 

[1주년 기념 특별 출석] 이벤트가 생겼습니다. 다양한 보상들이 보이네요. 초반에 플레이하기에 좋은 아이템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이템들은 귀속이네요. 초반엔 별 어려움 없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영웅 1주년 출석]으로 지배자 방어구와 무기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건 모든 서버 캐릭터가 다 얻을 수 있네요.

 

 

 

 

연금술사가 무기는 단검을 쓰면서 옷은 법사 옷을 입습니다. 흠.. 조합이 특이하군요. 그리고 따로 보조무기로 플라스크도 있습니다. 궁수의 화살처럼 착용하는데요. 부족하면 잡화점에서 구입해 채워야 합니다. 그래서 스킬 없을 초반엔 플라스크를 던져서 공격하군요. ㅋㅋㅋ?! 웃겼습니다. :D

 

 

 

 

 

 

스킬이름도 연금술사스럽습니다. 호문쿨루스 라던지 호문쿨루스는 캐릭터 옆에 같이 날아다니는 빛이죠. 탄 스킬도 있고 등등 솔직히 스킬은 재미를 못 느꼈습니다. 뒤에 가면 재밌어지려나요?

 

 

 이번 1주년이벤트로[1주년 기념 코스튬 교환권]을 얻게 되는데요. [이벤트 안내원 애니버]에게 가져가면 얻을 수 있다고 적혀 있습니다. 그런데 대체 이 애니버가 어디있는건지 한참을 찾았네요. 세라보그 성에 있는 것 같은데.. 진짜 여기 꼭꼭 숨었네요.

 

 

위치는 바로 지도에 표시되는 유저가 있는 곳입니다. [지역정보]에도 애니버가 없어서 더욱 찾기 힘들었습니다. 세라보그성 이곳저곳 돌아다녔네요.. 그러다 [솔로 천국] 칭호도 얻고..

 

 

1주년 기념 코스튬은 반바지, 긴바지 이런 식으로 원하는 걸 고를 수 있습니다.  가을이고 해서 긴바지에 후디를 골랐습니다. 교환권만 있으면 제작은 어렵지 않아요.

 

 

물리방어력 1 마법 방어력 1 이네요. 장비가 아니라 꾸밈옷으로 착용해 줍니다.

 

 

귀엽네요. 청바지 보단 레깅스 입고 있는 것 같아요. 투구도 안 보이게 설정해보았습니다.

 

 

그냥 장비 감추기 기능이 있다면 좋을 텐데~ 그건 없어서 망토는 장비 해제를 해봤어요. 후드티 뒤에는 달빛조각사가 글자가 보이네요. 뒷모습도 귀엽네요~ 애니버에게서 1주년 기념 코스튬 꼭 얻어보세요~

 

 

 

이틀 동안 플레이한 결과 레벨 50까지 올렸습니다. 경험치 이벤트를 많이 해서 레벨 업하기는 어렵지 않으실 거예요. 연금술사 많이들 하시더군요. 아무래도 새로 나온 직업이다 보니 다들 체험해보는 듯합니다. 

 

저는 이전까지 조각사를 잠깐 플레이했었는데 조각사는 스킬이 좀 재밌었는데.. 연금술사는 아직 심심한 느낌입니다. 사냥은 자동사냥만 해서 아직 잘 모르겠지만, 거의 원거리형 캐릭터입니다. 신규 서버는 다행히 오류가 심하거나 하진 않았어요. 

 

 

 

 

추천 능력으론 지능과 지혜가 있어요. 저는 조각사 키우던 방식으로 지혜만 올렸습니다. ㅋㅋ? 아직 나온 지 얼마 안 된 직업이니 이렇다 할 육성법이 없을듯 해서.. 마음대로 키우는 중입니다.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