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모바일 게임 리뷰

매지션이 질려가는 라그나로크_오리진 게임플레이_8일차

zldnl563 2020. 7. 14. 18:08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그나로크 오리진 8일 차입니다. 왠지 요즘은 들어가면 사람들이 많이 줄어든? 느낌입니다. 그래서 사냥 자리가 조금 널널 하기도 하지만, 각 잡고 사냥하시는 파티원 분들이 있어서 여전히.. 없는 곳은 없습니다. 특히나 저는 매지션으로서 캐스팅 시간도 있다 보니 사냥이 좀 오래 걸리고 잘 뺏겨요.. 

게임 곳곳에 귀여운 요소도 있습니다. 고양이들이 냥냥펀치를 날리면서 투닥거리는 게 귀여워서 찍었습니다. ㅋㅋ 절전모드로 되어 있어서 그렇게 이쁘게 찍히지 못했네요. 

비가 오는 날이면 npc들이 우산도 씁니다. 특정 npc만 그렇더군요. 그리고 카메라에 빗물이 맞은 거 보이시나요? 표현 디테일이 ㅋㅋ 스크린샷 찍기에는 좋은 게임입니다.

레벨이 올라갈 수록 솔플이 힘들어지고 있습니다. 장비가 온전하지 못해서 그런 걸 수도 있겠네요~ 아직... 10 레벨 망토와 신발을 신고 있어요. 왜냐면!? 재료가 너무 안 모아집니다. 진짜 1시간을 사냥터에 돌려도 재료가 10개? 50~60개가 필요한데 드랍률이 너무 안 좋아요. 그래서 계속 자동사냥을 켜놓을 수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지금은 빙고이벤트 중이기도 합니다. 의뢰를 클리어하면 얻을 수 있는 숫자 상자로 해볼 수 있어요. 그런데 가방 창에서 숫자 사용해서 빙고판으로 들어가면 사용이 안 되는 오류가 있더군요. 그럴 땐 "스페셜 이벤트"를 누르시고 들어가시면 빙고게임이 나옵니다. 여기서 "이동"을 누르시면 빙고게임을 하실 수 있어요.

7월 10일에서 7월 22일까지 빙고게임을 할 수 있군요. "?"되어 있는 곳은 숫자를 맞춰야 합니다. 저는 그냥 안 보이는 숫자 막 넣어보고 있어요. 틀리면 바로 다시 할 수 없고 난중에 해야 합니다. 사진과 같이 229s 이런 식으로 막혀요. 의뢰로 얻은 숫자는 많은데 채워 넣을 수 있는 숫자는 극히 드무네요.. 언제 한 줄을 채울 수 있을지ㅋㅋㅋ

제가 지금 노리고 있는 재료는 "동물의 가죽"입니다. 도저히 모아지고 있지 않습니다. 사냥터도 가는 곳 마다 인기가 많아서 자리 잡고 사냥할 수 있는 곳이 많지 않아요. 자동사냥 돌려놓으면 어느 순간 죽어있거나.... 물약이 없거나 둘 중 하나입니다. 재료는 찔끔찔끔 모여서 어느 세월에 장비를 만들고 마법사 모자 코스튬을 완성할 수 있을지.. 하루에 2시간 정도 돌리는 것 같아요. 띄엄띄엄... 많으면 3시간? 자동사냥 켜놓고 다른 일을 할 수 있는 건 좋은 것 같습니다.

"프레이의 행운"이라고 해서 드랍률을 높혀주는 버프입니다. 대신에 경험치는 오르지 않습니다. 이것도 사용해서 사냥해 보았는데 그래도 한참을 안 모여요. :O 내가 똥 손인 건가.. 제발.. 제발.. 완성 좀 하자 장비랑 마법사 모자 코스튬.. 마법사 모자 코스튬을 완성해보고 싶네요.. 오늘도 "동물의 가죽"을 모아 봅니다.. 좀 잔인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