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모바일 게임 리뷰

마술양품점 챠밍하게 플레이 2 _암시장, 탐험 (보너스 스테이지)

zldnl563 2020. 11. 23. 21:47
반응형

길드에 들어가 봤습니다. 접속해 있는 사람은 이렇게 길드 로비에 앉아 있더라 구요. 처음에 들어갔을 때 앉아서 얘기하는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습니다. 길드 대화창은 고요 했거든요. :D

론칭기념으로 주는 마법사 의상 입니다. 의상 이쁘지 않나요. 별3개짜리로 괜찮은 의상이에요.

그리고 [캐릭터 변경권]을 얻게 되었어요. 이게 뭐지 ?하고 눌러보았습니다.

오.. 얼굴은 엄--청 다양한데.. 옷이나 헤어는 처음에 나오던 것에서 색깔이 추가 되었네요. 얼굴이 다양해서 진짜 뭘고를지 고민 많이했네요. ㅋㅋㅋㅋ

이게임은.. 스토리도 재밌는거 같아요. 부모님이 어떻게 되었는지 결말이 나온걸까요 ? 어쨌뜬 계속 해보는 걸로

돈버는 방법을 알게 되었습니다. [암시장]에 계속 물건을 올리는 거에요. 보통가격이 아니라 값을 올려서 ! 그러면 잘팔리는건 엄청 잘팔리고 정말 비싸게도 팔려요.

하지만.. 엄청 안팔리는 건 엄청 안팔리고 너무 바가지로 팔아도 안팔려요. ㅋㅋㅋ 많이 필요하고 찾게되는 아이템을 좀 더 비싼 가격에 올려서 팔면 돈이 슝슝 벌려요. 

보물지도를 다모아서 가게된 [보너스 스테이지] 자동탐험이라고 했지만..직접 눌렀답니다. 왜냐하면 자동으로 하면 천천히 캐거든요. 빨리빨리 눌러야 아이템을 많이 얻게 되니까... 보너스 스테이지 정말 좋습니다.! 아이템을 퐝퐝 줘요. 

[가구 랜덤 상자]도 나오고 해당 보너스 스테이지 장소의 [의상 랜덤 상자]도 나와요. 랜덤이니 만큼.. 원하는건 잘 나오지 않네요. :D 

일주일단위로 랭킹결과가 나오는거 같아요. 월요일인 오늘 들어가니 이런 내역이 나오는걸 보니.. 이게임이 저번주 수요일에 나왔으니 이제 일주일 단위로 나오겠죠? 의뢰와 탐험 높은걸까?.. ㅋㅋㅋ 또 보니까 랭킹정보 표기 오류가 떠서 우편으로 사과선물이 들어오긴 하던데.. 

 

멀린의 정체는 과연!? 

 

지금까지는 모든게 괜찮은 게임이란 생각이 드네요. 은근 손이 많이가요. 가끔씩 들러서 해보면 좋을 게임이라고 생각했는데.. 좀 들어가서 탐험도 돌고 제작도 돌리고 하다보면.. 시간순삭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