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모바일 게임 리뷰

슬기로운 무과금 세븐나이츠 생활 (전설영웅,결투장,시나리오7)

zldnl563 2020. 11. 29. 18: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직까진 세븐나이츠를 무과금으로 이용하고 있는 그저 그런 유저입니다... 그런데 계속해보면 해볼수록 조금 재밌어지는 거 같아요. 절대로 전설 영웅을 뽑아서 그런 건 아니고요 ㅋㅋ 뽑아도 육성하려면 한참.. (*꒦ິ³꒦ີ)

드디어 루비 모아서 뽑은 영웅중에 전설이.. 나왔습니다. 

 

 

전설 영웅을 뽑으면 이런식으로 글이 나와요. 이 글 나올 때 완전 설렘.. 

 

 

절대 수호자 루디!? 회... 회춘했는걸?  루디 젊었을 때인가 아니면 은둔자 루디가 젊어진 걸까.. 

 

 

전설 영웅 루디와 희귀 영웅 루디 입니다. 아무리 그래도 은둔자에서 저 모습이 될 수 있을 리가 없어! ㅋㅋㅋㅋ

 

 

은둔자 루디는 계정 전투력 달성으로 얻게 되었어요. 계정 전투력을 올리기 위해서 안키우는 영웅들도 장비 입히고 또한 웬만하면 셋뚜로 맞춰서 입히고 있답니다. 셋뚜와 아닌 것의 차이가 좀 나더라 구요. 계정 전투력을 달성해서 희귀 영웅도 과 희귀 무기, 갑옷도 노리고 있어요~

 

 

원래는 이렇게 건장했던 루디였는데.. 도저히 지금의 모습에서 이렇게 될.. 되나? 아직 시나리오 7까지 밖에 못해서 ㅋㅋㅋ 과거의 아픔이 사람을 폐인으로 만들었습니다.

 

 

7일 출석체크로 얻게된 전설 영웅 아일린! 

 

 

너모 멋있다.. 불멸? 아일린 역시 살아있구나.. ( 마음대로 생각한 것입니다.) 

 

 

 30이 최대입니다. 초월하려면 영혼석이 2개나.. 필.. 근데 최근에 보니 달성 이벤트로 영혼석을 줘서 초월을 한 번 하긴 했지만~ 역시 전설과 희귀는 좀 차이가 나긴 났어요! 그렇게 많이 나진 않지만..

 

 

이번 출석체크 이벤트 꼭 해야 할듯.. 전설 무기 선택권이라니...!! 언제.. 만져보겠어.. (지독한 무과금러....)

 

 

영혼석 던전을 돌면 희귀 영웅 영혼석을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더라 구요. 이걸 좀 늦게 발견 ㅋㅋ!! 그래도 성장 던전은 하루에 한 번씩 꼬박꼬박 돌아서.. 셰인 영혼석을 구매해 봅니다. 전투력을 높여서 4단계 정도 가면 전설 영혼석도 모아볼 수 있지 않을까..?!

 

 

무과금러라면.. 결투장은 필수인듯.. 짭짤하니까요. 

 

 

시나리오도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전투력이 좀 아슬아슬하게 늘 플레이하고 있어서 보스나 오면 겁나 힘듦.. ㅋㅋ 시나리오7장을 간단히 올려봐요..

카린이 파괴의 힘을 제어 할 수 있었군요. 그 걸 또 할수 있는 존재 피네..  카린을 어쩔 수 없이 죽였던 루디 그래서 카린의 환생이라고 추측하네요.

 

 

인간이 아닌 영웅도 있군요. 전기를 사용하는 영웅과 궁합이 좋은 테온입니다. 아일린 , 렌 이죠~ 도움말에선 렌을 추천해줬어요. 

 

 

렌에게서 아일린이 보이는 루디..  근데.. 아버지는 누구인가! 궁금하다.

 

 

시나리오 7장에서는 아일린의 모습을 잠깐 볼 수 있었습니다. 불명예를 하게 된 이유에 대해서 나오게 되죠. 아일린이 안고 있는 아기는 렌입니다.  렌을 지키기 위해 몬스터와 싸우고 있는 아일린.. 

 

 

렌을 안고 싸우느라고 제대로 힘을 발휘하지 못하고 그만 레이첼과 나눈 피의 언약 증표 반지를 떨어뜨리고 맙니다. 

 

 

루디는 그때 아일린의 선택에 이유를 말해주지만 렌은 도망친 엄마를 아직도 이해하지 못하나 봅니다. 그런데 상자 안에서 반지가 보이지 않았어요. 반지를 반드시 찾으려고 하는 렌.. 

 

 

루디가 얘기해주는 아일린.. 

 

 

아일린의 반지 때문에 냉정을 잃은 렌에게 루디가 침착하라고 했던 거 같아요. 그랬더니.. ㅋㅋ 엄마가 늘 했던 말이라고 속으로 놀라는 렌 ㅋㅋㅋㅋ 

 

 

분명 내 팀 전투력이 높은데.. 왜 잡기가 힘드니? 여기서 반지는 발견하지 못했어요. 

 

 

너무 많은 힘을 써서 쓰러진 피네.. 그런 피네를 안고 도망치면서 렌은 엄마가 자신이 아기일 때 안고 싸우던 마음을 이해하게 됩니다. 

 

 

고르곤은 또다시 나타나고.. 피네의 힘을 먹으려고 쫓아옵니다. 

 

 

자동으로 해놓으면 알아서 도망갑니다. (੭ ᐕ)੭*⁾⁾ 

 

 

결국 고르곤은 렌과 팀원의 앞길을 막습니다. 어쩔 수 없이 싸워야 하고 

 

 

피네가 고르곤의 힘을 정화시켜 약하게 만듭니다. 

 

 

은근.. 저번 시나리오도 그렇고 클레어의 역할이 많이 나오네요? 버프 효과 제거! 클레어를 키워야 하는 것인가.. 그래서 그런지 힘들게 도망치면서 잡았습니다. ㅋㅋㅋㅋ  힐 쿨타임이 다되면 힐 하면서! 아무도 죽지 않고.. 후후... 힘들었다.. 

 

 

쓰러진 고르곤의 위에 올라가 주주가 어떤 힘을 쓰니 반지가 나옵니다. 렌에게 전달해주죠. 드디어 찾은 아일린과 레이첼의 피의 언약 증표인 반지~

 

 

주주가 반지가 언젠가 큰 도움을 줄 것이라며 잘 간직하라고 말해줍니다. 이번장을 끝으로 주주와는 잠시(?) 이별하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