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모바일 게임 리뷰

가게를 꾸미고 아바타도 꾸며 챠밍하게 _마술양품점 (곳곳에 오마이걸이~) 플레이_1

zldnl563 2020. 11. 19. 21:08
반응형

[마술 양품점]도 11월 18일에 오픈했죠~ 할.. 할게임이 많아졌네요... 먼저 캐릭터의 모습을 설정합니다. 성별 관계없이 설정할 수 있어요. 이름을 입력 후 게임에 들어가게 되면 캐릭터 위에 이름이 나오고 휑한 가게가 보입니다. 

스토리도 있어요~ 휑한가게 주인공의 부모님이 운영하는 곳인가 봐요. 하지만 부모님은 보이지 않고... 

말하는 고양이를 만나게 됩니다. 처음엔 말못하는 척하다가 가게가 너무 허름하다고 하자 자신도 모르게 말을 하기 시작했어요. 귀여운 고양이의 이름은 [멀린] 입니다. 

무료 소환이 뜨길래 들어가서 소환을 해봅니다. 그래요.. 별거 아닌 아이템이 나왔네요. T.T..ㅋㅋㅋ

그리고 진행하다 보니 [오마이걸]분들이 곳곳에 나타납니다. 이야기가 진행 중에 가게 밖이 소란스럽고 멀린이 오마이걸이 왔다고 얘기해 줍니다. 

그런데.. 오마이걸의 모습이 그림으로 나타나진 않더군요. 멀린이 사인을 받고 싶어 하지만 부끄러워서 도망갑니다. 

우편에 사전예약 달성 보상과 여러 아이템들이 우편으로 들어와 있습니다. 그중 사전예약 누적 50만 달성 기념! 무당벌레 의상과 꿀벌 의상이 들어와 있네요. 둘 중에 하나만 선택해야 해요.

[디어 마이봉]이라는 오마이걸의 팬 봉이 우편으로 왔어요. 장착한 모습입니다. 이쁜 듯~

[리치 뽑기 티켓]도 얻었는데요. 인테리어 아이템을 뽑을 수 있어요. 

멀린은 가게에 있으면서 제작이 완료되면 알려주거나 또는 감정표현 등으로 놀 수 있습니다.! 귀여운 멀린!

[주민 일지]라고 하여 주민들이 점점 생기는데요. 호감도를 채우면 아이템을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주민 일지에서 보이는 [오마이걸]의 가게를 방문해서 둘러볼 수 있어요. 보라 보라 하네요.

중간중간에 애니메이션도 잘되어 있어요. 더빙도 되어 있었어요.! 정말 정성 들여 만든 느낌의 게임입니다. 단순히 꾸미고 하는 재미에 +a 가 있습니다. 

 

-플레이 2에서 계속...

https://backseoya.tistory.com/244

 

가게를 꾸미고 아바타도 꾸며 챠밍하게 _마술양품점 플레이_2(탐험,부모님에 대한 떡밥이..)

마술양품점은 이름 그대로 마술용품을 판답니다. [자신감 화분],[부엉이안경] 등 마법의 힘이 있는 아이템들을 팔아요. 제조해서 의뢰 목록에 들어오는 사람들에게 건네주기를 하여 경험치와 돈

backseoya.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