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모바일 게임 리뷰

육성 지옥 (방치형 필드) 과 소환 세븐나이츠2 플레이 _1

zldnl563 2020. 11. 22. 19:21
반응형

세븐나이츠를 플레이한 지 5일 정도 되었네요. 18일날 나왔으니? 그런데 왜 이렇게 진도가 안 나간 느낌이지.. 정말 많이 돌렸는데 ㅋㅋ 잘못하고 있는 듯한 느낌적인 느낌! 

항상 위험할때마다 피네는 모두를 지켜주고 있습니다. 사실 모두보다 강한 느낌.. 

스토리도 잘 보면서 하고 있지요. 저는 스토리 만 재밌다고나 할까..  세븐나이츠2가 구글 매출 2위를 달성했다는 기사를 보았습니다.. 앱스토어 매출 1위는 18일에 이미 했고요.. 그 정도로 과금을 부르는 게임이 아닐까? 생각도 하게 되고 하핫

매일 돌려야 하는 건 무엇? 다 한 번씩은 돌려야 하지만 무엇보다 [방치형 필드]가 아닐까?? 솔직히 무과금이든 과금이든 돌려야 할거 같긴 한데, 무과금은 확실히 많이 돌려야 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그래서 아주 그냥 세븐나이츠 2 전용 폰을 만들어서 돌려야 할 정도로.. 너무 오버인가 ㅋㅋㅋ아니야 오버가 아니야... t.t

8인 던전 보고 왜 굳이?? 8인 던전이 있는 거지?? ㅋㅋㅋㅋ 이 정도면 그냥 파티 전투만 있어도 되지 않나 생각해 봅니다.  정말 영웅을 골고루 키우라고 그런 거 같긴 합니다...  그래도 레벨업이 다 같이 되는 것도 아니고.. 일일이 하나하나 키워야 한다고 생각하면 토나옵니다. 물론 주력을 갖고 키울 영웅을 키우면 되겠지만요?  세븐나이츠2는 장기투자 해야하는 게임인거 같아요. ! 

제일 육성하는 것 중에 마음에 드는 건 지금 현재 골드를 좀 주기 때문에 [스킬 강화]인 거 같아요. 그저 골드만 있으면 되거든요. 

영웅만 놓고 보면 무과금이 할 수 없는 영역은 잠재력이 아닐까? 올릴 수 있는 한계가 있어 보입니다. 한없이 부족한.. 

획득 정보를 통해 보니 [토파즈]가 필요하네요. 아니면 성장 던전에서 구할 수 있죠.

근데 그 성장 던전은 하루 한 번 정도 할 수 있어요. 입장 티켓이 필요하거나 루비가 필요해요. 하루 한번.. 얄짤 없음~ 그러니 하루에 꼭 해줘야 하는 던전들이죠.

싱글 전투는 팀 편성을 원하는 팀으로 매 던전마다 따로따로 설정할 수 있어요. 설정해놓으면 그대로 되어 있어서 다음에 바꿀 필요가 없어요. 평소에 주력으로 데리고 다니는 팀이 그래도 편성되는 게 아니고 따로 설정을 해야 돼요. 이게 그래서 귀찮을 수 있어요. 팀 편성을 골드 던전, 영혼석 던전마다 바꿔줘야 하거든요. 그래도 바꿔놓으면 한동안 괜찮으니까~

10회 뽑기는 은근히 많이 해 보았는데요. 루비가 좀 잘 모여요. 퀘스트 하다 보면~ 근데.. 이젠 그냥 안 하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거의 일반과 고급만 나와요. 보니까 지금 제일 잘 나오는 게 희귀 등급이더라 구요. 

음.. 그래요 그냥 지금 들고 있는 영웅이나 잘 키워야겠어요. ㅋㅋㅋㅋ 

그래도 무료 뽑기 1회로 희귀 세인이 나왔네요. 그나마! 

무과금으로 하실 거라면 7일 출석으로 얻는 전설 등급 아일린이 아니면 전설 등급을 얻기란 힘들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사실 이걸 얻어도 문제예요. 전설 등급을 무과금으로 키우는 게 가능할까? 불가능 아녀?ㅋㅋㅋㅋ 초월도 못하고.. 

티켓을 엄청 푼 날이 있었죠? 기대하고 들어가 서 소환해 보았습니다. 

초반에 얻게 되는 챙첸을 엄청 보게 됩니다.  반갑구나! 흑

제일 돈이 아까울 거 같은 매일매일 영웅 소환이에요. 이걸 살바엔 차라리 전설 영웅 패키지를 사는 게 훨씬 낫겠어요. 진짜로 ㅋㅋㅋ 무료 소환도 있잖아요? t.t

무과금으로 언제까지 할 수 있을지 잘 모르겠어요. 일단 한 달만 버텨봐? 곳 그랑사가 나 트릭스터가 나오니까요. 하하... 아직 5일밖에 안됬으니 좀 더 해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