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모바일 게임 리뷰

그랑사가키우기와 장송의프리렌 콜라보 플레이 리뷰 그리고 이벤트 사진

zldnl563 2024. 6. 20. 21:28
반응형

저의 최애 애니메이션 장송의프리렌이 그랑사가키우기와 콜라보하였다 하여 요즘은 안 하고 있던 게임을 다시 깔아서 해보았습니다.

정말 장송의 프리렌이라니! 메인화면부터 너무 이쁘네요. 그랑사가의 원래 캐릭터들과 함께 있는 모습입니다.  

역시 메인에 프리렌과 왼쪽 제일 아래 페른 그리고 바로 위에 슈타르크 애니메이션 너무 재밌으니 안 보신 분은 꼭 보세요. 

그리고 스쳐 지나가듯 나오는 장면을 급하게 캡처했는데 나름 잘 찍힌 것 같습니다.

페른의 트레이드마크 뾰로통한 얼굴 너무 귀엽네요. 그리고 프리렌 하면 미믹, 그리고 빼내기 위해 페른과 그랑사가의 캐릭터 큐이가 빼고 있습니다. 

크 멋있네요. 3인 방 페른과 슈타르크 개인사진도 캡처할 수 있었습니다. 잘 나왔죠? 계속 보고 있으니 2기가 빨리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또 빼놓을 수 없는 힘멜과 하이터 그리고 잘렸지만.. 아이젠도 잠깐 나오네요. 

 

프리렌 전용 이벤트던전이 있습니다. 일정 퀘스트를 클리어해야 할 수 있는데 어렵지 않습니다.  그냥 멍 때리듯이 플레이하면 되는 방치형 게임이고.. 퀘스트도 단순하여 켜놓고 클릭클릭만 하면 어느 순간 도달해 있습니다.

현재 메인으로 소환할 수 있는 프리렌의 주인공 3인방입니다. (역시 뽑기) 캐릭터마다 따로 픽업 소환을 해야 해서 저는 프리렌만 팠습니다. ㅋㅋ 아무리 보석을 주고 (한 30번 이상은 뽑은 것 같은데..) 한 번도 나온 적은 없습니다... 프리렌 뽑고 싶었는데 나오지 않네요..

보석은 무과금으로 정말 잘 모이는 편이었습니다. 광고시청 및 여러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되었거든요. 광고시청이 좀 있는 편이지만 개인적으로 불편할 정도로 있는 편은 아니었습니다. (대신 광고가 좀 긴 편)

게임으로 구현된 3인방 너무 귀엽지 않나요? 애니메이션에서 보던 캐릭터들을 게임에서 보니 또 다른 반가움이 있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대사가 몇 마디 없고 모션이 대부분이고 슉슉 넘어가서 애니를 안 보면 무슨 장면인지 잘 모를 수 도 있을 것 같습니다.

보석으로  뽑지 못한다고 실망할 때쯤.. 한 번이라도 플레이해볼 수 있도록 출석이벤트를 통해 3인방을 줬습니다. (다행이다..) 그래서 페른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페른을 얻고 나면 1성 달성 패키지를 살 수 있는 창이 뜨더군요. 약 2만 원 대 가격이었습니다. 

지금 이벤트 2주 차 출석이벤트 중인데 슈타르크만 주고 있습니다.

만화에서 볼 수 있는 '크발'을 게임 이벤트 던전에서 보는군요. 애니의 내용을 보고 게임을 플레이하니 아는 내용이라 재밌었습니다. 

힘멜과 프리렌의 케미가 짤막짤막 이벤트 씬으로 나옵니다. 프리렌의 뽀뽀모션으로 심쿵하는 장면도 있었어요. 

출석으로 드디어 프리렌을 얻게 됩니다. 이때까지도 계속 보석을 얻으면 뽑아봤는데 나오지 않네요.. 와..

 

'단두대의 아우라' 역시 이벤트 던전에 나옵니다. 2번째 사진의 장면은 애니로 봤을 때 정말 멋진 장면이었어요.

현재의 캐릭터 창 상황.. 사실 한 번만 뽑으면 끝이 아니라 캐릭터 등급을 올리기 위해 몇 번 뽑히기는 해야 하는데.. 너무 안 나와서.. 그럴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게임으로 프리렌, 페른, 슈타르크 3인방을 보니 귀엽게 잘 구현된 것 같습니다. 

여담으로 프리렌 뽑기를 진행하던 중 예상치 못한 캐릭터가 뽑혔습니다. 바로 '하이터' 와아아

아이젠, 힘멜도 있겠죠.... 그런데 그전에 프리렌 부 터 나와야 하는데 말입니다. 돈을 쓰지 않는다면 등급 올리기 힘들어 관상용 캐릭터로 만 끝날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