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사전예약 모바일게임

12월10일 나오는 컴투스X액티비전 의 콜라보 게임 아직 사전예약중 _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zldnl563 2020. 12. 5. 14:51
반응형

12월 10일에 곧 출시하는  [스카이 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라는 게임입니다. 그전에 사전예약을 해보세요. 그러고 자신에게 맞는 스토어 사전예약도 해야겠죠?  

사진 출처 사전예약페이지, 공식카페

사전예약 페이지에 간단한 세계관과 영웅들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영웅들 디자인이 심상치가 않아요. 개성이 뿜뿜? 그런데 저 외눈 알 영웅은 애니메이션 [몬스터 주식회사]에 나오는 마이크가 갑옷을 입은 듯하네요. ㅋㅋㅋ 

카페를 가보니 카운트 다운을 하고 있네요. 공식카페는 네이버였습니다. 

이게임은 컴투스와 액티비전의 글로벌 콜라보레이션 게임이라고 합니다.

컴투스는 서머너즈워로 유명하죠? 최근에 뉴스로도 이슈가 됐었는데, 2017년 사드 경제 보복 시행 후에 한국 게임에 대한 판호를 발급하지 않던 중국 정부에서 서머너즈 워에 대한 판호를 발급해서 국내 게임업종이 중국에 확장 댈 기대감을 높여서 엔터테인먼트도 덩달아 같이 관심을 끌었었죠. 컴투스는 한국 기업입니다. 

액티비전은 미국게임 기업으로 한국에서도 많이 아는 게임들을 많이 만든 듯합니다. [콜 오브 듀티 시리즈]가 제일 눈에 띄네요. ㅋㅋ 유튜브에서 많이 본.. 

그런 두 기업이 이번에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를 함께 만들게 되었네요. 

구글플레이 이미지

스카이 랜더스는 원래 콘솔게임으로 액티비전의 원작을 새롭게 탄생한 턴제 RPG 게임이라고 합니다. 이미지나 글들을 보고 느낌으로만 생각한다면 어떤 게임인지 알 것 같기도 하네요.  그래픽을 보니 미국 게임 느낌이(?) 물씬 나기도 합니다. ㅋㅋㅋㅋ? ヾ(*´∇`)ノ

구글플레이 이미지

이 장면을 보면 더욱~? 어떤 게임일지 느낌이 오지 않나요? 지금 사전예약을 해보시고 공식 오픈했을 때 어떤 게임일지 더 자세히 알 수 있겠죠? 오픈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https://event.withhive.com/ci/skylanders/pre_register_2020/ko?r=p3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사전예약 진행 중!

event.withhiv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