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사전예약 모바일게임

트릭스터m 사전 캐릭터 생성 및 사전 컴퍼니 입사를 완료 했다면 [미니게임]을 해봐요.

zldnl563 2020. 12. 16. 18:04
반응형

출처 트릭스터m 사전등록 미니게임 

트릭스터 m 사전 캐릭터 생성을 완료하셨나요? [다시 인원을 늘렸다고 사과 문자]가 오긴 하던데.. 너무 이른 시간이고 너무 많은 사람이 몰려서 늦게 알게 되신 분들은 참여도 못했을 것 같습니다. 저도 오후 12시 조금 넘어 부랴부랴 했던 거 같네요. 

미니게임도 사전등록 페이지에 있습니다. 캐릭터를 생성을 완료하면 미니게임에서 드릴을 줍니다. 그냥 매일매일 주는 드릴도 있어요.

출처 트릭스터m 사전등록 미니게임 

제가 생성한 캐릭터와 닉네임이 자동으로 뜨더라 구요. 미션을 시작하기 전에 다른 탭도 구경을 해봅니다. 

출처 트릭스터m 사전등록 미니게임 

[미니게임도 출석체크 이벤트]가 있네요. 매일 자정 00시에 다음 일차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7일차 완료하면 1일 차부터 다시 시작한다고 해요. 지급된 드릴은 해당 주차 플레이에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매주 수요일 자정 00시에 초기화 )  [추가 드릴 획득 이벤트] 도 있습니다. 심히 귀찮은.. 일들입니다. 저는 안 할 듯하네요. ㅋㅋㅋ 

출처 트릭스터m 사전등록 미니게임 

이 드릴 미니게임엔 랭킹도 있어요. 주간 랭킹 별 포인트 보상이 있다고 해요. 하기만 한다고 해서 여기 순위에 드는게 아니고 [ 순위권 밖] 도 있습니다.  ㅎㅎ 

그렇게 얻게된 [포인트]로 [포인트 샵]에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고 이 아이템들은 게임 오픈시에 우편함에서 수령이 가능하대요.

출처 트릭스터m 사전등록 미니게임 

[미션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봅니다. 난이도가 쉬움 , 보통 , 어려움이 있습니다. 난이도 별로 칸수가 다릅니다. 쉬움은 칸수가 작고 점점 많아집니다. 이 게임은 지뢰 찾기 같은 게임이에요. 포인트 상자 5개를 찾아야 하는데 가지고 있는 드릴 수만큼 소비해서 찾아야 합니다. 꽝도 있어요. 잘 찾아야 합니다. 

출처 트릭스터m 사전등록 미니게임 

미션에 성공하면 찾은 상자 안에 들은 포인트만큼 얻을 수 있어요. 

출처 트릭스터m 사전등록 미니게임 

드릴의 등급만큼 힌트 존이 존재합니다.

출처 트릭스터m 사전등록 미니게임 

이런 식으로 힌트가 표시됩니다. [왼쪽 사진은 고급 드릴 , 오른쪽 사진은 영웅 드릴] 사진입니다. 

출처 트릭스터m 사전등록 미니게임 

만약 상자를 다 찾지 못하고 소지하고 있는 드릴이 없다면 얄짤없이 미션 실패되고 포인트를 얻을 수 없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