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사전예약 모바일게임

트릭스터M 늦을 뻔 한 사전캐릭터 생성 과 사전 컴퍼니 가입 완료 ...

zldnl563 2020. 12. 16. 14:27
반응형

출처 트릭스터 사전캐릭터 생성

트릭스터 M의 출시일은  아직 알 수가 없는데 사전 캐릭터 생성과 사전 컴퍼니 가입은 열렸습니다. 16일 오전 00시부터 열린 거 같은데.. 문자는 오후 12시쯤에 오네요? ㅎㅎ 저는 어제 알게 되긴 했는데.. 이 정도 사람들이 많이 몰릴 줄은 몰랐습니다.  로그인은 NC계정 또는 이메일과 SNS 계정으로 연동이 가능해서 구글 이메일로 연동하고 얼른 들어가 봅니다. 

출처 트릭스터 사전캐릭터 생성

ㅋㅋ 와.. 다 찼어요.. 너레이드와 야누스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선택권이 없었어요. 

출처 트릭스터 사전캐릭터 생성

캐릭터도 신중하게 고를 시간도 없습니다. 자리가 찰 수 있으니 까요. 그냥 제니를 해봅니다. ㅋㅋ 그렇게 캐릭터에 깊이 있게 생각하지 않는 타입이라.. 재미만 있다면..

출처 트릭스터 사전캐릭터 생성

참여 후 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출처 트릭스터 사전캐릭터 생성과 공식 커뮤니티 사이트

캐릭터 생성이 완료되고 이런 캐릭터 생성 완료 선착순 5만 명에겐 이모티콘을 준다고 합니다. 이벤트 종료 후 공지가 올라오면 당첨 명단을 확인하면 된데요. 

출처 트릭스터 사전컴퍼니 생성

사전 캐릭터 생성뿐만 아니라 컴퍼니 설립 또는 입사도 있습니다. 그렇게 설립 또는 입사하시면 아지트 가기를 할 수 있죠. 

출처 트릭스터 사전컴퍼니 생성

사전 컴퍼니 생성 이벤트 혜택이 있습니다. 미니게임 랜덤 드릴을 얻을 수 있어요. 미니게임도 사전예약 페이지에 있습니다.

출처 트릭스터 사전캐릭터 생성

그런데 컴퍼니 들어가실 때 위에 자신이 생성한 캐릭터에 채널을 잘 선택해서 들어가세요. 돈까발리에에 몇 채널인지.. 도 선택해야 하네요. 근데 채널이 공통이 아닌가??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각각의 서버는 독립된 서버라고 합니다. 돈까발리에 01 서버와 02는 다른 거래요. 만날 수 없어요.!! ㅋㅋㅋ!!!! 아그러면 완전 끝자락의 서버를 선택한 기분.. ㅋㅋ 오픈 빨로 들어왔다가 시들해지면 훅 나갈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입니다. 흑흑

 

트릭스터M이 검색어에도 들어오고 사전예약이 300만 명을 돌파했다고 하니  과거의 추억도 있고 광고 효과도 있어서 인기가 폭발하는 것 같습니다. 곧 나올 것 같네요.!

 

 

-미니게임 후기 입니다. 

https://backseoya.tistory.com/284

 

트릭스터m 사전 캐릭터 생성 및 사전 컴퍼니 입사를 완료 했다면 [미니게임]을 해봐요.

트릭스터 m 사전 캐릭터 생성을 완료하셨나요? [다시 인원을 늘렸다고 사과 문자]가 오긴 하던데.. 너무 이른 시간이고 너무 많은 사람이 몰려서 늦게 알게 되신 분들은 참여도 못했을 것 같습니

backseoya.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