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모바일 게임 리뷰

크리스마스 느낌으로 가게를 꾸며보기 모바일 게임_ 마술양품점

zldnl563 2020. 12. 5. 14:20
반응형

점검 보상이 계속 후하네요.. 긴급 점검이었던 걸까요. ㅋㅋ 그래서 바로 뽑기를 해보지만.. 원하는 루돌프 의상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 ´༎ຶㅂ༎ຶ`)

이번에 가게를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밀려고 했는데 마침 포인트 샵에도 가격이 착하게 나왔어요. [산타 공방 굴뚝 벽지], [산타 공방 산타 바닥]

[산타 공방 겨울 외관] 외관이 대박입니다. ㅋㅋㅋ 포인트 샵 보면 20포인트, 7포인트 , 33포인트 등으로 가격이 착하죠? 

반대로 코디 옷은 엄청 비싸요. 600포인트.. 미리보기로 입어봅니다. 어흑 너무 귀여워... 따뜻해 보여요. 모자랑 쓰면 깔맞춤 

포인트는 일일과제와 점검 보상으로 얻은 리치를 가구 뽑기 하여 좀 모았답니다. 보면 보너스로 34포인트 주는 거 보이시죠? 

요새는 골드가 좀 잘모여서 골드 뽑기에도 도전해 봅니다. 10회 10,000원을 도전! 스노우맨 얻으면 좋겠다 싶어서 해봤는데. 결과는 뽑지 못했지만... 흐규 그래도 나름 이쁜 거 나옴.. 

왼쪽에 별4개 [꼬마별 성가대 복] 음.. 별로야.. ㅋㅋㅋ 오른쪽에 계란 모자 귀엽군요.. 하지만 별 2개.. 

여러 가지 모자들이 나왔습니다. 왼쪽에 꽃도 이쁘지요? [히비스커스 핀] 별 3개입니다. 오른쪽 모자가 정말 이쁜 거 같아요. [교복 베레모] 별 3개입니다. 

자칭 [헤르미온느 set]으로 입어 봅니다. 헤어 덕분에 따뜻해 보이네요. ㅋㅋ 

크리스마스 가구는 별로 못모았는데 벽지랑 바닥 특히 외관!! 눈이 쌓인 모습이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풍기게 해 줍니다. 포인트 모아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보세요. 더불어 리치도 모아서 산타 공방 뽑기도 해보시고요. 무과금도 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