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모바일 게임 리뷰

폰 배터리 닳게 만들 크리스마스 이벤트 업데이트된 세븐나이츠2 [메리세나마스!]

zldnl563 2020. 12. 11. 23:55
반응형

 

 

세븐나이츠 2가 업데이트가 있었죠?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생겼네요~  [메리세나마스!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재료 아이템 획득 기간 : 12월 11일~ 31일까지이고 제작은 1월 7일까지 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에 대해 나와 있는 게 보이시나요? [방치형 필드 클리어하고 앨리스 막대 사탕, 유리의 빨간 양말 획득!]

방치형 필드.. 방치형 필ㄷ... 방... 내 배터리!!! 

 

 

이렇게 제작할 수 있다고 나와 있습니다. 해당 사진들은 메리세나마스 이벤트 안내 공지사항의 화면입니다. 

그리고 참고 사항에 제작 기능 횟수 초기화는 매주 월요일 5시에 진행된다고 해요. 그러고 보니 제작 가능 횟수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아이고 내 배터리 ( ༎ຶŎ༎ຶ )

 

 

방치형 필드가 이벤트로 반짝이고 있습니다. 어서 오라고 손짓하는 것 같군요. 

 

 

메리세나마스! 이벤트는 모든 필드에 반영이 되는 이벤트이고 [Event] 표시가 되어 있는 방치형 필드는 핫타임 이벤트가 진행되는 곳이라고 하는군요! 그러니 메리세나마스를 하고 싶으시면 아무 데나 들어가시면 됩니다. 

 

 

[앨리스의 막대사탕]과 [유리의 빨간 양말]입니다. 이렇게 생겼어요. 색깔 차이만 봐도 유리의 빨간 양말이 얻기가 힘들 것 같군요. 강화석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전설 방어구, 영웅 , 펫 소환권빨간 양말 200개 ㅋㅋㅋㅋ 오늘은 그래도 50개를 이벤트로 줬지만.... 이런 이벤트 아니면 200개.. 내 배터리가 감당할 수 있을까? ( ´༎ຶㅂ༎ຶ`)

 

 

골드 30만 원은 막대사탕 800개입니다. 저기욬ㅋㅋ !!  강화석은 양반인 듯 하지만.. 유리의 빨간 양말로 제작해야 할 물품이 많아서.. 

 

 

무과금이라 [전설 영혼석 파편]을 노려보고 싶습니다. 보유 중인 전설 영웅이라도 잘 키우고 싶어요~ (੭ ˃̣̣̥ ㅂ˂̣̣̥)੭ु

 

 

영웅 소환 티켓 온도차 , 소환권 1개 앨릭스 막대사탕 160개 , 영웅 소환 티켓 10개 유리의 빨간 양말 40개... 오늘 50개 얻어서 교환하고 싶은 충동이 들긴 하지만.. 일단 모으는 걸로... 

 

 

그리고 다른 업데이트로 [클리어 던전 버프]가 생겼네요. 올? 좋은걸요~ 

 

 

또 못 보던 게 생겨서 보니 [소탕]이 있었습니다.  위쪽에 보면 황토색? [T]가 보이시죠? 

 

 

소탕을 사용한다고 해서 도전 횟수가 안 깎이는 건 아니라고 하네요. 당연하겠지만...!

소탕을 사용할 수 있는 조건이 있는데 성장 던전은 s등급으로 클리어한 던전에 한해서이고 레이드는 클리어 한 던전 난이도에 한해서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그리고 이 소탕은 마음 놓고 사용해도 될 듯합니다. 매일 오전 5시에 5회 충전된다고 해요. 구매할 경우에는 1일 기준 최대 5회 30 루비입니다.  채워주네요. ㅎ 

 

 

소탕을 사용하면 성장 던전은 S등급 클리어 보상으로 줘요. 좋네요. 편리하고!  레이드도 그 난이도에 맞는 클리어 보상으로 ~ 하여튼.. 배터리.. 가 힘들 것 같은 크리스마스 이벤트입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