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닌텐도 스위치게임 리뷰

불꽃놀이 축제가 있었던 _모여봐요 동물의 숲

zldnl563 2024. 8. 6. 18:56
반응형

저녁에 모동숲에 출근도장 찍기 위해 접속했는데.. 불꽃놀이 축제가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광장에는 행운권 가판대를 비롯한 기념품 전달  등도 이루어지고 있으니 참여해 달라고 하네요. 

호롤 진짜로 불꽃이 팡팡 터지고 있는 밤하늘.. 쉴새없이 불꽃이 터지고 있습니다. 현실에서 여름휴가 어디 안 가고 방콕 하기로 한 마음을 안 것일까? 모동숲에서 불꽃놀이를 감상하게 되었네요. ㅋㅋ 

광장에 가니 귀여운 동물 주민들이 불꽃을 구경하면서 즐기고 있습니다. 불꽃이 크게 터질 때 마다 함성도 지르네요. 

"여윽"이가 이번에 가판대에서 물건을 팔고 있습니다. 500 벨을 이용해 행운권을 뽑을 수 있는데요. 

저는 이런 상품을 얻었습니다. 솜사탕, 오렌지 아이스바, 부채.. 정말 좋은 상품이 있는 것일까? 사실 여윽이에게서 산 명화가 가짜였던 적이 있어 이젠 조금 의심이 듭니다. ㅋㅋ 

여울에게 가면 기념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념품은 여윽이도 착용하고 있는 머리 장식용품인데요. 별모양에 불이 들어오는 모자입니다. 

바로 착용하고 돌아다녀 줍니다. 동물 주민들은 어떻게 즐기고 있는지 확인해 봅니다. 가브리엘은 계절이 왔다는 걸 느끼고 있네요. 

쉬지 못하는 동물 주민들도 있습니다. 우리 구리들인데요. 그리고 박물관과 카페도 축제를 즐기지 못하고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행운권으로 뽑은 솜사탕을 들고 한 컷 ! 

 

불꽃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보자

불꽃놀이 기념으로 사진을 찍기위해 명당을 찾아 섬의 끝으로 왔습니다. 

불꽃이 어디서 발사되는지 보일까 했는데  그런 건 안 보이네요. ㅋㅋ 

괜찮은 위치에서 카메라를 이용에 사진을 찍어 기념해봅니다. 

물안에서도 기념으로 찰칵! 

모동숲에서 즐긴 불꽃놀이 행사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