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사전예약 모바일게임

복귀유저를 부르는 이벤트 1주년이된 MMORPG모바일 게임 _달빛조각사

zldnl563 2020. 10. 5. 14:15
반응형

 

 

*해당 이미지들의 출처는 달빛조각사 사전예약 페이지입니다.*

 

"달빛조각사"가 벌써 1주년이 되었다고 합니다. 작년에 출시되자마자 플레이했던 기억이 있는데.. 벌써 1주년이 되었군요. 그때 초반엔 괜찮은 그래픽과 사냥감으로 꽤 열심히 플레이했었지만... 무한 사냥?? 의 덫에 빠져.. 재미를 잃고 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1주년 기념 이벤트로 신규 유저와 복귀 유저를 유혹하고 있는 걸 발견하고 다시 해볼까 하여 깔았습니다. 업데이트 내용도 화려하네요. "신규 직업 연금술사", "1주년 대형 보상", "신규 서버 오픈", "고급 스킬 개방"입니다.

 

 

사전예약은 시작된 지 꽤 되었습니다. 10월 업데이트 전까지 받고 있다고 하네요. 10월 10일이 완벽한 1주년 이기 때문에 그때까지는 예약을 할 수 있을 거예요. :D

 

사전예약 참여 보상이 현금 10만 원 상당이라고 하네요? 정말 그렇다면 좋겠어요~ ㅋㅋ 또 다른 건 달조티콘으로 이모티콘입니다. 100% 지급이네요. 그런데 이미지로만 봐선 그렇게 갖고 싶은 이모티콘은 아닙니다. ㅋㅋ :D 헷

 

신규/복귀 유저는 전설 장비 풀세트로 시작할 수 있다고 해요. 이래서 모바일 게임은 좀 쉬다가 다시 시작해도 나쁘지 않다는 점이 있습니다... 물론 기존에 하시던 분들에겐 허무할 수 있는 이벤트는 안 한다는 선에서..

 

 

사전예약 홈페이지를 보면 모험 가이드 오픈! 이 있습니다. 들어가 서보니 어~엄청 간단하게 나와있습니다. 진짜 자세한 공략이나 게임에 필요한 내용들은 다른 유저분들의 블로그나 공식 카페를 보는 게 좋겠습니다. 1년이나 된 게임인 만큼 괜찮은 공략들이 꽤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성장 지원도 하고 있네요. 광업이 가능할는지.. 이번에도.. 싸늘하네요.. 계속 계속 사냥만.. 하는 걸 카! ??

무직으로 해서 기다릴까 생각 했는데 무직은 조각사가 되기위한 캐릭터 라는 군요. .
연금술사는 나오면 키워야겠어요. ㅋㅋ ㅋㅋ

 

 

사전예약을 완료했습니다. 예약자가 그렇게 많아 보이진 않네요. 공유하기로 친구 초대 시에 이벤트가 또 있습니다. 

 

 

지금 사전예약 하러 가보세요.

https://moonlight.kakaogames.com/1stanniversary?utm_campaign=Pre_register&utm_medium=PC&utm_source=Naver&utm_content=Brandsearch&utm_term=200924

 

달빛조각사

달빛조각사 1주년 골든수확제 전야제

moonlight.kakaogames.com

<신규/복귀유저이벤트로 들어가본 플레이후기>

https://backseoya.tistory.com/141

 

버..버그가 좀 있네요 MMORPG 모바일 게임_달빛조각사

작년 이후로 처음 접속해 보았습니다. 1주년 이벤트도 있고 복귀 유저 이벤트도 있어서요~ (얌체.. 헷 :D) 작년엔 "칼라모르" 라는 서버로 했었는데 이번엔 다른 서버로 플레이해보았습니다. 원래�

backseoya.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