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사전예약 모바일게임

상당히 기대되는 11월 중 정식 출시 예정인 모바일 게임_세븐나이츠2 사전예약 페이지 탐방

zldnl563 2020. 10. 8. 12:50
반응형

 

 

세븐나이츠2가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0월7일에는 온라인 쇼케이스를 했죠~ 사전예약 홈페이지에 가셔서 볼 수도 있고 유튜브 "세븐나이츠 TV" 공식 채널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 등록 보상이 마음에 드네요. 사이트 보상은 한정 고급펫과 골드이고 양대 마켓 사전등록은 마켓 전용 한정판 장비 지급! 이라고 합니다. "한정판"이라는 말에 안 할 수가 없네요. :D

 

세븐나이츠 2는 원래 있던 세븐나이츠의 공식 후속작이고 전작의 20년 후 세계관을 기반으로 했다고 합니다. 특히 고퀄리티 실사형 캐릭터와 모바일 게임 최초의 실시간 그룹 전투가 있습니다. 세븐나이츠팬들이 많죠? 그런 만큼 전작의 재미를 이어가면서 더 높혔다고 합니다.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볼 수 있는 내용이 꽤 많습니다. 특히 "영웅 소개"에선 정말 다양한 영웅들에 대한 설명과 동영상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출시 전부터 정말 많은 영웅들을 볼 수 있네요.. 이 영웅 하나하나에 동영상까지 다 있습니다.. 시간이 있으시면 시청해보세요. 동영상은 대략 20초 내외라서 금방 볼 수 있어요.

 

 

 

퀴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보상이 아이패드 에어4세대.. 진짜 얻을 수 있으면 좋겠네요. 이벤트도 자세히 알아보시고 참여해보세요.  미디어에서는 게임 소개 영상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게임 소개란은 엄청 간단하게 키워드 위주로 요약해서 설명되어 있습니다. 왜냐면 글 뒤에 보여지는 동영상이 계속 재생되고 있는데 제생각엔 "긴말은 생략한다.." 이런느낌? 뒤에 동영상을 보면 어떤 느낌인지 대략 알 수 있게 해 주네요. :D

 

기존 세븐나이츠는 턴제 였잖아요? 이번 세븐나이츠 2는 턴제가 아닌 실시간 그룹 전투라고 합니다. 하나의 캐릭터가 아니라 4개의 캐릭터를 조합해 조작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 4명의 캐릭터 덱 구성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다양한 전략과 조합의 재미가 있다고 합니다.

기존의 세븐나이츠를 반영하는 대신에 스토리적 개연성이나 영웅들의 밸런스 등은 고려해서 변경된 부분이 많다고 해요.  _이 내용들은 온라인 쇼케이스에 나오는 내용들입니다.

 

세븐나이츠도 원래 인기가 정말 많았잖아요? 이번 세븐나이츠2는 확연히 달라진 그래픽과 전투 방식으로 또 다른 인기를 몰이할 수 도 있어 보여요. 동영상만 봐도 기대가 높잖아요~

https://youtu.be/dfcBzLwtUOY

 

사전예약페이지 링크 공유가 잘안되네요. ㅜㅜ 혹시 모바일에서 사전페이지 안뜨시면 세븐나이츠2 검색해서 들어가셔서 PC버전으로 바꾸시고 들어가면 들어가지더 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