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사전예약 모바일게임

컴백한 초아님이 모델인 로보트, 토이월드 어드벤처 모바일게임_엘리먼트9

zldnl563 2020. 10. 5. 12:20
반응형

*해당 사진들의 출처는 엘리먼트9의 사전예약 페이지 입니다.*

 

가을갬성으로 떠나는 토이 월드 어드벤처 "엘리먼트 9"이 사전예약을 하고 있습니다. "토이월드"라는 말이 왠지 기대를 일으킵니다. 이게임은 특히나 이번에 컴백하신 "초아"님이 모델입니다. 그래서 더 눈길이 갔는데요. 게임에 모델을 쓸 때에도 어느 정도 중요한 부분이 있구나 하고 생각하게 됩니다.

사전예약을 완료 했습니다. 

 

게임 소개 글에 매직과 메카의 만남, 스팀펑크 의 신선함으로 무장한 웰메이드 MMORPG , 몬스터의 끝없는 침공, 이에 대항할 인류의 새로운 힘 로봇 등장! 장난감 세상에서 펼쳐지는 다이내믹한 모험을 떠나보세요!

 

 

*스팀펑크 란? 증기기관의 발달에 의한 산업혁명이 진행중이던 19세기 전후의 빅토리아 조 영국 등을 무대로 SF적이거나 환상적인 요소를 도입함으로써 역사의 재해석을 시도한 일군의 복고적인 대체역사소설들을 일컫는 용어이다. 설정상 자주 등장하는 아날로그 컴퓨터라든지 증기식 대포 등 당시의 과학기술의 연장선상에서 '발명되었을 가능성이 있는' 에트로퓨처적 소도구들은 비주얼적으로도 큰 파급력을 내포하고 있었고, 1990년대부터는 SF문단을 넘어 영화, 애니메이션, 게임, 패션, 음악, 디자인 등 다른 매체의 세계관까지 포괄하는 미학적인 컨셉으로 자리 잡았다._출처 나무 위키

 

스팀펑크는 기술이 발전한 가상세계를 배경으로 한 문학 장르라고 하는군요. 이런 게 있는 줄 몰랐네요.. :D 게임 소개글에서 눈길이 가는 건 장난감 세상과 로봇라는 단어입니다. 

 

벌써 50만을 달리고 있네요. 여러분도 힘을 보태보는 건 어떠신가요? 공식 카페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구구콘 90개?? WOW ㅋㅋ? 한 명당인 건지.. 카페 가서 확인해 봤는데 자세히 나오진 않더군요. 공식 카페에 가셔서  이벤트를 자세히 알아보고 놀아보세요. ~

또 게임 특징에 나와있는 내용인데.. <초특급 콜라보! 태권브이 공격 개시> 태권브이를 직접 타고 조종하는 짜릿함! 각양각색 슈퍼파워 로봇을 수집/육성하여 전투에서 승리하세요.라는 말입니다. 기대되는 말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게다가 태권브이 너무 멋있죠? 론칭 후 한정판 로봇으로 최초 공개된다고 합니다. 한번 획득 시 영구 소장이라고 적혀 있네요.

 

그러면서 사전예약 페이지에 나와 있는 스샷들이 참 또 눈길이 갑니다. 메카닉을 소환! 오 마이 갓.. ~ :D

해당 영상은 유엘유게임즈 유튜버 계정에 있는 엘리먼트 9의 홍보영상 중 일부입니다. 그래픽은 카툰랜더링이라고 합니다. 저는 이 그래픽이 너무 좋네요. ♥ 그 외에도 초아 님이 나오셔서 홍보하는 영상도 있습니다. 컴백하신 초아 님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사전 예약하시는 분들도 꽤 있을 것 같아요. 

 

게임 자체도 나쁘지 않은 느낌입니다. 메카닉, 이란 단어 괜찮은데요?  로봇을 타고 싸운다는 느낌도 좋습니다. 

파티 던전, 시공 대결, 3대 3 경기장, 보물지도, 연애, 결혼 시스템 ㅋㅋㅋ 커뮤니티도 노린 게임이군요. 언택트 시대에도 맞는 게임이네요.

 

지금 사전예약하러 가보세요.

https://element9.ulugame.com/naverb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