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모바일 게임 리뷰

버..버그가 좀 있네요 MMORPG 모바일 게임_달빛조각사

zldnl563 2020. 10. 6. 20:49
반응형

작년 이후로 처음 접속해 보았습니다. 1주년 이벤트도 있고 복귀 유저 이벤트도 있어서요~ (얌체.. 헷 :D) 작년엔 "칼라모르" 라는 서버로 했었는데 이번엔 다른 서버로 플레이해보았습니다.

원래는 무직으로 플레이하다가 연금술사 나오면 갈아타야지?라는 달빛조각사 1도 모르는 유저였습니다. 역시 정보가 중요해요. 그땐 궁수로 별 막힘없이 플레이했던 기억이...  무직은 조각사라는 직업을 위한 것이라고 하는군요. 다른 직업으로 가면 오히려 약해질 수도 있다는? 그런 정보를 봐서 그냥 이번엔 조각사로 전직했습니다.

외모 설정.. 귀찮아서 랜덤 외모로 돌렸더니 꽤 좋은! 외모가 많이 나옵니다. 저처럼 개성적인 외모를 하고 싶지만 하기 어려울 때 랜덤 외모 한번 이용해 보세요.

달빛조각사는 자동플레이가 잘되어 있는 듯합니다. 그래서 초반엔 거의 자동사냥만 돌린다고 봐도 무방하죠~ 난중엔 좀 죽을 수 있는 던전도 있고 해서 수동 조작도 필요했던 기억이.. ㅋㅋㅋ

 

제가 작년에 했던 서버가 아닌 다른 서버에 새로운 캐릭터로 들어가니 "신규 유저"로 인식하더군요. 지배자 무기/방어구 세트를 얻었습니다. 처음엔 우편에 자동으로 들어오는 줄 알았는데.. 이벤트 페이지에 "새로운 영웅 1주년 출석"에서 출석 체크를 하고 얻을 수 있습니다. 

궁금해서 작년에 키웠던 캐릭터에 가보니 이번엔 "복귀 유저"로 인식하네요. 또 복귀 유저는 캐릭터명 변경권 7일권을 주는 것 같네요? 설마 작년께 아직도 있을 리 만무한데... ㅋㅋ 기간제라서 기간 안에 써야 합니다.

다행히 이벤트로 주는 지배자 무기/방어구 세트는 귀속인 듯합니다. 기간제가 아니라.. 섬뜩해서 한번 보니...ㅋㅋㅋ 

지배자 무기와 방어구를 끼고 초반에 플레이하니 몬스터가 한 방 한 방입니다. 정말 편하게 플레이했습니다. 마치 위의 그림처럼 느껴졌달까.. ㅋㅋ  무직이라 스킬도 "강타" 하나라 조각사 까지 이렇다 할 스킬도 없지만.. 그저 무기로 다 커버가 되었습니다. ~ (*그림은 제가 대충 그렸습니다..*)

낚시도 자동입니다. 이 점이 저는 편하다고 생각해요. 낚시를 게임하면서 기다리는 것도 은근 지루해서 ㅋㅋㅋ

 

그리고 메인 퀘스트를 계속 진행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조각사" 직업 퀘스트로 연결되더군요. 드디어 전직~

전직 완료! 그런데.. 왜 입고 있던 갑옷을 해제시킨 거지? ㅋㅋㅋ 스탯도 초기화됩니다. 올민이 좋다고 해서 올민으로 키우고 있습니다. 스킬도 얻고~ 스킬도 멋있더군요.

그런데.. 달빛조각사 하면서 버그를 몇 번 만났습니다.. 퀘스트 하다가 엉뚱한 지역에서 퀘스트가 완료되가지고.. 퀘스 창 열어보니 "퀘스트 오류 해결" 이 떠서 눌렀는데도 해결이 안돼서 결국 나갔다가 들어오고 

 

퀘스트 자동사냥하고 있다가 퀘스트 완료 됐는데.. 그 자리에 끼여서.. 나갔다 들어오고..

 

위에 스샷도 원래 조각사 길드? 퀘스트 때문에 들어가려고 했는데 안 들어가져서 나갔다 들어오고..

 

그 외에도 멈춤 현상이 있어서 나갔다 들어오고.. 이거.. 신섭에 사람 몰리면 괜찮을까요? T.T

 

권장사양도 충분히 충족했지만...  버그가 은근히 있었어요.. 

레벨업 이벤트도 많이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레벨업이 참 빨리 되네요. 조각사 캐릭터가 마음에 들어서  ㅋㅋ 일단 더 해보려고요. 10월 10일에도 사전예약했는데 해야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