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모바일 게임 리뷰

들어갈수가 없어.. .. 오딘발할라 라이징...

zldnl563 2021. 7. 2. 17:05
반응형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 오픈해서 해보려고 들어갔습니다. 캐릭터는 너무 이쁘고 다 멋있어요. 사전 캐릭터는 메인 화면에서 바로 찾을 수 있었습니다.  사전 캐릭터 때 등록했던 이름이 아니라 다른 이름으로도 가능했었죠. 

거인도 만나고.., 초반엔 켜놓고 그냥 클릭 클릭 퀘스트 사냥 위주로 다른 거 하면서 하면 되네요. 

다만.. 들어가져야 말이죠.. 이렇게 인기가 많군..? 

그래서 아침에 한 번 들어가보려고 하면 아침마다 점검.. 

또 포화 상태.. 오기로 한 번 기다려 봤는데 한 40분? 만에 들어간 적이 있습니다. ㅋㅋㅋㅋ 

아.. 정말 !!! 찍먹도 할 수가 없어..!! 나는 저녁에 본격적으로 게임을 한다고.. 

오딘 7 만 이런가 싶어 보면.. 다 그렇군요... 

신규 서버 헤임달 04 정도만.. 혼잡하네요.. 사전 캐릭터를 버리고 가야 할 듯 

그리고 다운 받으려는데.. 용량이 부족? 음.. 내 폰의 용량은 괜찮은데..  몇 개 삭제했더니 다운이 됩니다. 52MB?? 

혹시나 해서 비교해보는 제2의 나라와 오딘의 저장공간.. 음.. 그래픽 차이인가 오딘이 11.41GB를 차지하는군요. 

 점검을 할때마다 보상이 들어오네요. 마켓 1위도 하고 

근데.. 나는 쓴적없는 사전등록 쿠폰이.. 했는데.. 문자를 자세히 읽어보니.. 카카오톡 사전예약에 추가 참여하신 경우 해당 계정 우편함으로 보상이 자동 지급되며 , 쿠폰 사용이 불가합니다. (보상 중복 수령 불가) 역시.. 잘 읽어야 돼..

와.. 수집.. 그것도 강화한 거.. 왜.. 트릭스터의 느낌이 나지.. 

스킬북.. 요즘 게임들의 트렌드인가 보군요... 흠... 

마을 의뢰 반복 퀘스트 매일 6번 할 수 있는.. 

기타 이벤트들도 하고 있습니다. 

여기도 mp물약의 접근성이 떨어지는.. 캐릭터는 분명 mp가 있는데..!! 

6강부터 실패시 장비는 파괴가 된다고 합니다. 

호기롭게 했다가 신발이 없어졌습니다. 

강화 확률표가 있군요.. 흠.. 

상점을 구경해 봅니다. 여기도 스타터 팩이 있죠. 7강 다이아 2000개와 버프 포함해서 55,000원! 

일반상품에 가면 왠지 필수로 사야 할 것만 같은 아이템들이 보입니다. 

미미르의 샘물 ! 경험치 200%, 골드 추가 100% 초반에 지르고 하면 더 수월하려나요. 펫으로 보이는 알 30일 기간제입니다. 주변의 채집물을 자동으로 획득하고 방어력 2 미미르의 지혜 최대량 50,000입니다. 

다이아도 구경.. 흠.. 작게 지르고 싶다면 스타터 팩이 더 나을 수도.. 

말 타고 달리는 모습 저는 그래픽은 좋았어요.

그리고 여기서.. 떠나야 함을 느꼈습니다. ㅠㅠ 아바타가 신화 등급이 있네요? 멋있긴 하다.. 

이게임도 AI모드가 있고.. 8시간씩 후하게 주네요. 저는 직업이 세인트인데 켜놓고 10분 만에 죽는 게 아쉽지만.. 왜지... 

그래도 토르님은 보고 떠나네요. 

내 마지막 퀘스트는 토르 님에게 술 전달이었다.. 

상대가 너무 강하다면 손을 들고 크게 외치세요. 멈춰!!  포화상태 멈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