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모바일 게임 리뷰

그랜드 오픈한 스토리형 모바일 게임_시노니스 플레이_1

zldnl563 2020. 9. 11. 19:35
반응형

시노니스가 오픈 하였습니다. 사전등록이벤트가 많았던 게임이었는데요, 과연 어떤 게임일지~ 다운로드 받아서 플레이 했습니다.

사전예약 55만 돌파 했네요. 그래서 보상을 주는데 런칭 후 3일 이내 안내해준다고 합니다. 사전등록이벤트 쿠폰도 카톡으로 오던데, 이것도 카톡으로 주려나요.

클래스가 다양하고 남/여 다 있습니다. 저는 고민하다가 레인저를 했는데, 게임플레이 해보니 레인저 많이 하셨더라고요.

웬만하면 기억을 잃는 게임속 주인공... 별생각 없이 스토리를 읽으면서 플레이 했는데 스토리가 재밌습니다. 스킵하지말고 읽어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제생각에 스토리가 중요한 게임 같아요. 중간중간 오글거리는 대사, 만화에 주로 나오는 대사도 나오는 편입니다.

스토리를 하면서 간단한 조작을 알려주는 튜토리얼이 시작됩니다.

시노니스는 스킬을 발동하는게 조금 특이 했는데요. 손가락터치로 v, < 이런 모양을 그려야 합니다. 그러면 스킬이 발동돼요.

튜토리얼 끝에서 결국 모든게 실패로 돌아가고 플레이어를 과거로 돌려보냅니다. 그리고 동료들은 모두 죽네요.

과거로 돌아오고 나서야 캐릭터 닉네임을 정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가 진행되는 중에 파티원이 생깁니다. 스토리를 기본적으로 같이하는 캐릭터들이 파티원이 되네요.

 공격모습은 대략 이렇습니다.튜토리얼 끝나고 스토리모드 계속하시다 보면 자동으로 기본 공격은 나가게 됩니다. 방향키는 움직여 줍니다. 파티원의 스킬은 오른쪽 밑에 표시되는 캐릭터 그림을 누르시면 돼요.

무료로 뽑기를 했는데 SSR이 나왔어요~ 오.. 초반엔 다 SSR을 주는 걸까요? 어쨌든 기분은 좋네요.

 스킬창입니다. 둘중에 하나를 고르면 되는것 같아요.

아직 초반이지만, 스토리가 재밌어서 계속하게 됩니다. 튜토끝나고 하게된 스토리는 슬픕니다..흑흑, 사실 공격이나 이런건 아직 재밌다는 느낌이 없기 때문에.. 그리고 게임속 캐릭터도 귀엽고 간단해서 좋네요. 약간 종이인형이 움직이는 듯한.

스토리형게임을 좋아 하신다면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