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사전예약 모바일게임

귀욤귀욤 꾸미기 사전예약 그리고 오픈날짜 정해진 모바일 게임_마술양품점

zldnl563 2020. 11. 5. 20:19
반응형

[스마일게이트]에서 나오는 [마술양품점]게임이 11월 17일 날 정식오픈 한다고 합니다. 그래픽이 너무 귀욤귀욤하고 단순히 꾸미는 재미 뿐만 아니라 친구 또는 길드원과 재미있게 놀 수 있는 구성이 되어 있어 커뮤니티가 발달된것 같아요.

사전예약을 하면 [마법에 걸린 고양이]를 얻을 수 있어요. 머리 아이템이네요.

 

현재 50만명 달성 했습니다. 고로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이 더 많아 졌네요~ [비틀 복장 상자 세트] 너무 귀욥! 또한 [스마일게이트]게임사의 국적은 국내 인걸로 위키백과에 나오네요. 요새 이웃나라 게임에 데이고 있어서 조사했습니다.ㅋㅋ [로스트아크]가 있는 게임사 였어요.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알 수 있는 정보들 입니다. 아바타도 꾸미고 선물가게도 꾸미고 아이템도 제작하고~ 선물가게 디자인도 기대 되네요~

지금 하고 있는 이벤트 입니다. [소원 상점] 획득하게 되는 소원 티켓으로 원하는 경품에 응모할 수 있어요. 소원 티켓을 모으다 보면 미리 게임을 체험해 볼 수 있는데요. 가게를 꾸며보거나 아바타도 꾸며보거나 할 수 있답니다. :D

[구글 또는 애플] 스토어 에서도 사전예약을 받고 있으니 사전예약 꾹- 누르세요. 아또, 카카오게임즈 에서도 ㅋㅋ 사전예약을 바고 있더 군요. 사전예약 꾹 - 누르세요. 11월 17일 정식 오픈 전까지 못해도 15일까진 넉넉하게 해놔야 하지 않을까요~?  또 마술양품점의 홍보 모델로는 [오마이걸] 입니다.!! 오호  🌊또🌊물보라를🌊일으켜🌊🌊 ..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또🌊물보라를🌊일으켜🌊다..🐬..다..🐬..다..🐬..다...🐬

 

-지금 사전예약하러 가보세요. 갔다가 공식커뮤니티도 들러보세요.-

https://magicshop.smilegatemegaport.com/event/preregist?mCode=6

 

마술양품점

마술양품점 사전예약에 참여하세요.

magicshop.smilegatemegaport.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