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사전예약 모바일게임

세븐나이츠2 사전예약과 정식오픈날짜가 나왔네요.

zldnl563 2020. 11. 6. 17:14
반응형

사전 예약한 지가 좀 지난 것 같은데 ~ 드디어 오픈하네요. 기대됩니다. 제 폰에서도 잘 돌아가야 할 텐데 ㅋㅋ [11월 18일 정식 오픈] 한다고 합니다. 

세븐나이츠2는 영웅 수집형 MMORPG라고 합니다. 실사형 그래픽과 실시간 그룹 전투를 강조하고, 스토리에 신경을 많이 썼다고 합니다. 전작 세븐나이츠 가 아닌 세븐나이츠2만의 오리지널 영웅도 등장한다고 해요. 

[세븐나이츠 공식 커뮤니티]에 가보니 게임나오기전 간단한 정보가 나와 있었습니다.

1. 서버는 [통합 서버]로 별도로 분리되어 있지 않다고 합니다.... 괜.. 괜찮을까?

2. 최소 사양은 아이폰6S(IOS 10.0),갤럭시S6(Android 7.0 누가(Nougat)

3. 앱 플레이어도 지원하나요? 최적화를 진행했다고 해요.

4. 세븐나이츠 1의 영웅들도 많이 나오나요? 지금까지 공개된 영웅들은 론칭 직후 바로 나오고 앞으로 스토리가 진행되면서 계속 등장한다고 하네요.

그전에 안 하신 분들은 얼른 [사전등록]하세요~ 마켓 사전등록도 빼먹으시면 안돼요~

사전등록 시에는 [한정판 고급 펫 푸리], [5만 골드] 스토어 사전등록 시에는 [한정판 장비]와 [10만 골드]를 준다고 합니다. [한정판]이란 글자에 안 하면 안 될 것 같은ㅋㅋ  기대가 큰 게임이라 일단 플레이는 해봐야겠지만, 전작의 인기를 이어 갈 수 있을까요? 

 

https://sk2.netmarble.com/preorder

 

세븐나이츠2 - Netmarble

마침내, 세븐나이츠2 사전 등록 시작!

sk2.netmarbl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