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사전예약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종료 사전 다운로드 시작! 샤이닝 니키

zldnl563 2020. 10. 28. 15:55
반응형

[샤이닝 니키]의 사전 다운로드가 열렸어요. 저는 사전다운로드 글자 제대로 안 보고 플레이할 마음으로 다운로드했는데 알고 보니 사전 다운로드만 하는 날이었네요~ 게임 시작 메인화면입니다. 니키가 눈이 부시네요.

[공지]를 눌러 읽어 보았습니다. 2020년 10월 29일 11시에 정식으로 출시! 아.. 29일이었지.. 싶었습니다. 

[OBT 필수 공지사항] 도 꼼꼼히 읽어 봤습니다. 게스트 계정보단 구글이나 페이스북 계정으로 접속하는 걸 권장하고 있네요. 사전예약 보상은 3일 내 교환코드 형식으로 사전 예약한 핸드폰 번호로 발송이 된다고 합니다. 

로그인 가능한계정이 구글과 페이스북뿐이네요. 서버도 [달빛 나라] 하나밖에 안 보여요. 아직 정식 오픈이 아니어서 그런지.. 서버를 더 늘려야 하는 거 아닌가ㅋㅋ 걱정이 되네요. 

구글로 연동하고 이용약관 동의 후 들어가려고 하면 내일 11시에 정식 오픈된다고 나옵니다. 하루만 더 기다리면 되니까 사전 다운로드하시고 내일을 노리세요. 

게임 메인 화면을 보니까 더 기대가 되는듯합니다. 니키가 이쁘네요. 저는 솔직히 어떤 게임일지 잘 상상이 안가요. 그래서 내일이 더 기다려지는 듯 합니다. 지금 사전 다운로드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