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사전예약 모바일게임

카카오 게임즈 사전예약 선물과 정식 오픈날짜가 나왔네요._ 샤이닝 니키

zldnl563 2020. 10. 24. 21:29
반응형

[카카오 게임즈]에서 카톡이 날아왔습니다. [샤이닝 니키 사전예약] 하라는 카톡 이었죠. 오호.. 사전예약을 참 여기저기에서 해야 하네요. ㅋㅋ 헷갈리는데.. 어쨌든 사전예약했습니다. 카카오에서 하는 사전예약은 또 보상이 달랐습니다. 

참여 보상은 정식 론칭 후 카카오 알림톡을 통해 쿠폰으로 지급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카카오 계정당 1회만 참여 가능하네요. 그리고 공식 카페에 가보니 정식 오픈 일정이 나왔습니다. ٩(๑˃̵ᴗ˂̵)و   

10월 29일 (목) 정식 오픈입니다. 그에 맞춰 사전예약 종료 일정은 10월 28일(수) 오전 10시 30분 종료라고 합니다. 지금 얼른 사전예약을 하러 가세요. ~ 그리고 공식 카페에선 정식 오픈까지 카운트 다운을 하고 있습니다. 매일매일 세어 준다고 하네요. 구경 한 번 가보세요~ ✌(-‿-)✌

출처 샤이닝 니키 공식 카페 

샤이닝 니키 사전예약 하러 가기

 

샤이닝 니키

No.1 Styling Game SHINING NIKKI

nn4krreg.papegames.com

 

샤이닝 니키 카카오게임즈 사전예약은 카카오게임즈를 톡에 추가하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