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가디언 테일즈(모바일 게임)

가디언 테일즈 3-6 마법 학교 5층 숨겨진길(로라일기장과 비디오)

zldnl563 2020. 11. 6. 21:52
반응형

마법학교 악몽 이후로 혹시나 해서 마법학교 메인 월드를 둘러보러 왔습니다. 아니.. 근데 웬걸? 마법학교 5층에 숨겨진 길이 있었네요.. 별 3개에 눈이 멀어서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하.. (´⌣`ʃƪ) 지도에 화살표로 표시한 부분입니다.  가테는 별 3개 만든 던전도 한 번 더 두드려봐야겠네요.

안으로 들어가니 로라의 일기장을 발견했어요.!! 오컬트 소녀에게 연락합니다. 

오 걸트 소녀가 오고 곧바로 일기를 읽습니다. [로라의 일기장 5 A.H 382년 5월 29일] 의 일기입니다. 

로라는 결국 타락하고 제물로 자신을 괴롭히던 학생을 잡아왔군요. 시끄럽게 구는 학생을 불에 태워 죽입니다. 

로라는 이제 양심도 이성의 끈도 없어졌나 봐요. 그러고 이야기는 끝이 납니다. 

그다음 다른 마법학교 5층의 숨겨진 길입니다. 가테가.. 이렇게 하는군요. 알고 나면 쉽지만, 지도에 표시한 부분의 불을 가야 하는 곳까지 가지고 가야 한다는 생각까진 잘 미치지 않지 않나요? ㅋㅋ 나만 그런가.. 아니면.. 저기 위치의 불을 가져오는 게 아닌지.. 하하

화로는 옆에서 던져서 몸만 따로 건너오면 됩니다. 잘 던져져요~

화로 들고 바로 옆길로 갑니다. 길이 있어요. 혹시 그냥 지나 쳤나요~? 저는 그랬는데.. ㅋㅋ

화로를 이용해 벽에 불을 붙입니다. 그러면 길이 뾰롱~ 하고 나타나요. 가보면 동굴로 들어가는 계단이 나옵니다.

가면 게임기 모양의 물체와 아이템 상자가 있습니다. 

게임기에서는 신원확인을 하고 [영상 기록 #003]을 얻었습니다. 부유성에서 재생하기로 하고

그러고 나면 아이템 상자로 가는 길이 열립니다. 아이템 얻고 5층 나왔어요. 

비디오를 틀어 봤는데.. 내용이 [부유성 궤도 엘리베이터] 내용과 연결고리가 있었어요. 궤도 엘리베이터 51층에서 13명의 스태프가 실종돼서 죽은 걸로? 나왔는데 이건 떠나기 전 인터뷰하는 장면이네요. 이렇게 마법학교 5층에 숨겨진 길들과 로라의 일기장, 비디오를 알아보았습니다. 즐 가테! (*●⁰ꈊ⁰●)ノ

 

 

-마지막 일기장 던전-

https://backseoya.tistory.com/216

 

가디언 테일즈 마법학교 오걸트 소녀와 비밀의방3 (로라의 일기장)_마지막 일기장 후기1

마법학교 로라의 일기장을 마무리하게 되네요. :D [마지막 일기장] 던전은 초반 퍼즐이 조금 힘들었습니다. T.T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하얀 유령들.. 끔찍.. 퍼즐이구나.. 항상 퍼즐이었지만 ㅋㅋ

backseoya.tistory.com

-궤도 엘리베이터 -

https://backseoya.tistory.com/181

 

가디언 테일즈 플레이 또다른 스토리인가?_궤도 엘리베이터 51층 스테이지 기록실

50층까지만 플레이해야지 하고 신나게 50층까지 올라왔더니 왠지 다른 층이 생겼습니다. 몇 층인지 숫자는 없고 작은 층? [51층 기록실] 인데요. 역시 몬스터 처치하는 층인줄 알았더니 전혀 다른

backseoya.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