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가디언 테일즈(모바일 게임)

가디언 테일즈 월드10업데이트 이후 나온 수련의 방 오픈조건과 효과

zldnl563 2020. 11. 6. 22:57
반응형

[수련의 방] 찾으 셨나요? 여기에요 여기~ 하는 듯한 느낌으로 부르고 있네요. 부유성에 있었습니다. 터치해서 열고~

수련의 굴은 월드 7-5를 플레이해야지 열 수 있습니다. 

수련의 방에 대한 설명이 나와 있습니다. 영웅을 빠르게 육성하는 공간입니다. 다양한 콘텐츠를 섭렵해 보라고 하는군요. 그런데 헷갈리는 말이 있습니다. 단, 영웅이 실제로 육성되는 것이 아니며 영웅의 배치를 해제하면 해당 영웅은 본연의 육성 상태로 돌아가게 됩니다. 네?? 

그리고 배치할 수 있는 슬롯이 3개가 있는데 아직은 1개만 열려있어요. 추후 두 번째와 세 번째 슬롯을 업데이트한다고 해요. 각 슬롯은 스테이지 진행도, 보유한 유니크 영웅 수, 유니크 영웅 육성 달성도에 따라 개방이 돼요. 배치를 해제한 슬롯은 24시간 동안 사용할 수가 없데요. 와.. 24시간 동안~ 나머지 자세한 내용도 있으니 읽어 보세요~ 

지금 하나의 슬롯이 열려있고 [최대 각성] 슬롯을 열 수 있었습니다. 어떤 조건인지는 모르겠네요.. 그런데 [최대 초월]은 최대 초월된 유니크 영웅수가 3명이어야 합니다. ( ื▿ ืʃƪ)

이렇게 캐릭터 목록에 있는 영웅을 누르면 되는군요. 

저는 [퇴마사 미야]를 마일리지로 get 했습니다. 이번에 이벤트로 마일리지를 많이 모았네요. 

불타오르고 있는 미야..  영웅 창에 가니 민트색으로 레벨이 최대 레벨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레벨 1 미야를 배치했습니다. 으흠.. 무기를 바꾸고 이것저것 하면 데리고 다닐 수 있겠네요! 

심지어 각성 full입니다. 잘 쓰면 정말 유용한 기능 이겠어요~ 특히 각성은 하기 힘든데, 이런 식으로 각성 풀로 만든 다음에 던전 돌면 편할 듯~여기에 초월까지 할 수만 있다면.. (◞ꈍ∇ꈍ) 월드 7-5를 하시고 부유성 [수련의 방]을 열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