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가디언 테일즈(모바일 게임)

가디언 테일즈 마법 학교 악몽 플레이_마법 학교 3층, 3개월 전(스토리,아이템 포함)

zldnl563 2020. 11. 2. 21:00
반응형

가디언 테일즈 마법 학교 악몽 플레이 [마법 학교 3층, 3개월 전] 플레이입니다. 알아두면 좋을듯한 아이템 위치와 스토리를 올려봅니다.

 

소희가 철저하게 라비와 파비를 지키려고 합니다. 라비에게 파비를 들라고 하죠. 라비는 당황해서 파비가 짐이냐고 따집니다.  그때 갑자기 그림자 마수가 빠르게 지나가고 모두가 놀랍니다. 소희가 아무도 넘어지지 말고 뛰라고 하죠.

어렵지 않았습니다.직진 길이 많아서 그냥 쭈욱 쭈욱 직진으로 달리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다 또 라비와 파비가 위기의 순간이 오게 됩니다. 걱정된 소희가 정신 차리라고 하자

라비가 파비를 안고 높이 뛰어 마수에게 잡아 먹히지 않게 됩니다. 

라비: 후.. 죽는 줄 알았네.

소희: 다행이야! 이제 안심하고 저 괴수를 때려잡으러 가면 되겠어.

과거의 위기를 넘긴 소희는 안심하고 괴수를 잡으러 갑니다. 

여기 있는 항아리들 다 깨서 봤는데 퍼플 코인이 나오진 않았어요. 

좀 더 위로 올라가면 옆으로 갈 수 있는 길이 나옵니다. 

이곳의 책은 뿌서야 합니다. 퍼플 코인을 얻을 수 있어요. 

얘기하고 있는마법 학생 두 명 주변에 비밀의 문이 있습니다. 고고!

멋있는 차가 한대 있네요. 일단 주변의 퍼플 코인을 모으고 조사는 안되길래 공격키를 눌렀더니.. 

부서지고.. [스타 피스]가 나옵니다.! 이때 나오던 멘트가 [불법 정차] 차량이었어요. 그랬더니 아까 얘기 나누고 있던 마법학교 학생들이 나타나 가만 놔두지 않겠다고 말해서.. 걱정했는데.. 허무하게 끝나고 그냥 물러갑니다. 휴-

부서진 차량을 조사해보니.. 사람이... 8명 , 큰 여행가방 6개 , 올 빼니 2마리와 쥐 1마리는 거뜬히 태운다고 하는군요. ㅋㅋ 아무 말이나 적은 것 일가.. 

그리고 다시 이 길을 나가는 포털로 나갑니다.

이곳의 항아리도 다 조사해 봤지만 퍼플 코인이 나오진 않았습니다.

그림자 마수를 만나러 가는 길, 악몽은 조금 편하게 플레이했습니다. 불도 자동으로 켜지고.. 

소희는 라비와 파비를 지켜야 한다는 사명감으로 빛이 있는 곳에 모진 말로 밀어뜨립니다. 라비는 그런 소희에게 화가 나는군요. 

소희는 빛이 있는 곳에 라비와 파비를 둔 것에 뿌듯해합니다. 악몽의 그림자 마수는 어둠 속에서도 잘 보여서 그냥 마구마구 때리면 됩니다. 

 

기뻐하는 소희를 비웃는 듯 그림자 마수가 나타납니다. 한 마리인 줄 알았던 그림자 마수는 알고 보니 더 있었네요. 

그리고 라비와 파비가 있던 곳에 불이 꺼지면서 마수는 라비와 파비를 잡아먹어 버립니다. 절망하는 소희 과거에 분명 한 마리였는데 왜 더 있는 것인지 알 수가 없습니다.

결국 다시 시간여행을 하자고 말하는 소희.. 울면서 시간여행을 하게 됩니다. 라비와 파비 구하는 게 정말 어렵네요. 이 끝은 있을는지.. 구할 수는 있을런지 앞으로 계속 플레이하다 보면 알게 되겠죠? 계속 주는 라비와 파비도 불상한 월드네요.

 

https://backseoya.tistory.com/204

 

가디언 테일즈 마법 학교 악몽 플레이 _ 마법 학교 4층,3개월 전(스토리, 아이템 포함)

가디언 테일즈 마법 학교 악몽 플레이 [마법 학교 4층, 3개월 전] 아직까진 악몽 버전 마법학교는 쉬운 편이네요. 간단 간단하게 끝나요~ 아.. 투명망토 학생 편은 좀 눈이 아팠지만.. ㅋㅋ 스토리

backseoya.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