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가디언 테일즈(모바일 게임)

가디언 테일즈 업데이트 새로운 유니크 영웅 미래 공주님!? 과 코스튬 구경

zldnl563 2020. 11. 6. 22:29
반응형

대망의 시즌1 피날레 업데이트! 가 오늘 있었죠. [3000 젬과 한정판 가테 티콘]을 얻었습니다.~ 정말 좋은 게임이다. 이모티콘도 너무 귀엽네요. 

젬 풍년입니다. 업데이트 점검과 사전예약 보상이 들어 와있네요~ 

시즌1 피날레 월드10은 제가.. 아직 월드 8이라.. 못 보고 흑흑 빨리 플레이해야지~ 게다가 이벤트 던전인 [기록되지 않은 세계] 마저도 월드 9를 플레이하지 못해 아직 못하는군요. ( •̀∀•́ )✧ 기다려라! (천천히~ 천천히~ 하는 걸로 ㅋㅋㅋ)

그래도 균열은 할 수 있습니다. 균열 보상이.. 경험치 와 포인트 네요. 입장권에 커피를 쓰지 않는 것이 너무 마음에 듭니다.

이번 이벤트의 하이라이트는 새로운 유니크 여웅 [미래 공주] 아니 겠어요? 저는.. 그림만 보고 기사인 줄 알았더니 공주님!?이었네요. 공주님 든든해졌어요.. 바로 받은 다이아로 뽑아 봤는데 얻지 못했습니다.. 

탱커이며 속성은 광입니다. 어떻든 간에 얻고 싶은 유니크 영웅이네요. ㅋㅋ

이번 픽업 유니크 영웅은 [아가씨 기사 라피스]입니다. 

업데이트하고 나면 꼭 구경하게 되는 [코스튬] 입니다. 이번엔 [퇴마사 미야]의 코스튬이 2개나 있어요. 겨울 느낌으로 나왔네요~ 

기존의 갑옷과 다른점을 잘 모르겠지만, 등 뒤가 좀 화려하네요. 이제.. 귀여움을 벗고 늠름함을 입었네요. 

이번.. 이번 코스튬의 하이라이트는 정말 영웅중에 제일 나이가 많지 않나요? [여우 신선 나리]의 유치원생 나리 코스튬입니다. 나리가 있다면 이건 사야 돼! 600 젬 하니까 사야 돼..!

저 눈 내리는 것도 주는 걸까요? 그래서 좀 비싼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젬 1,200  :D [미래 공주]님을 보니.. 빨리 월드를 깨고 싶네요. 월드 10까지 가즈아~ ( •⌄• ू )✧

 

-월드10 업데이트 이후 나온 수련의 방 오픈 조건과 효과-

https://backseoya.tistory.com/214

 

가디언 테일즈 월드10업데이트 이후 나온 수련의 방 오픈조건과 효과

[수련의 방] 찾으 셨나요? 여기에요 여기~ 하는 듯한 느낌으로 부르고 있네요. 부유성에 있었습니다. 터치해서 열고~ 수련의 굴은 월드 7-5를 플레이해야지 열 수 있습니다. 수련의 방에 대한 설명

backseoya.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