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모바일 게임 리뷰

세븐나이츠2 튜토리얼과 초반 스토리 간단 요약_2

zldnl563 2020. 11. 19. 17:08
반응형

 

 

오염된 마물이 쳐들어온 배경엔 카타스트로프가 있었습니다. 바로 정화의 힘을 사용한 피네를 찾으러 왔죠.

 

 

렌과 팀원들도 사람들을 대피시키며 싸우게 됩니다. 그러다 강한 상대가 나타났을 땐 아일린이 나타나 도와줍니다. 

 

 

그리고 아일린을 아-주 잠깐 플레이 해볼 수 있습니다. 

 

 

아일린 자신이 처리할테니 시민들과 함께 대피하라고 합니다. 렌이 같이 싸우겠다고 했지만, 가라고 하죠.  렌은 마지못해 알겠다고 합니다. 

 

 

렌은 자신이 약한것에 화가 납니다. 그러고 보면 렌과 팀원들은 정말 약합...

 

 

겨우 대피하기 위한 성문 앞에 도달했을 때 성문이 무너져 버리고.. 당황한 렌과 팀원들은 먼저 사람들부터 구하기로 합니다. 이제 끝인가..라고 생각했을 때.. 

 

 

[세인]이 나타납니다. "희망을 버려선 안 돼" 라며 나타나길래 도와주는 줄 알았죠.

 

 

발버둥 치지 않는 상대에겐 흥미가 식어버린다며 정말 약한 시민들을 죽입니다.  화가 난 렌이 살인마! 하면서 세인과 결투를 벌이게 됩니다. 물론 조작 or 오토로 ~ 그런데.. 상대도 안됩니다. t.t 

 

 

세인이 렌을 죽이려는 순간 역시 엄마! 아일린이 나타나 구해줍니다. 아일린과 세인이 싸우게 됩니다. 

 

 

아일린과 세인의 결투 중 연희가 나타나 포탈을 열어줍니다. 그리고 얄짤없이 떠납니다. 포탈로 사람들이 도망치고 

 

 

세인이 아일린을 찔렀습니다.. 그와 동시에 들고 있던 무기가 렌의 앞에 날아가고 그 모습을 보게 된 렌은.. 아이린을 부릅니다. 

 

 

렌이 아일린에게 달려가려고 할 때 케이드가 얼른 렌을 들쳐 메고 포탈로 뛰어갑니다. 계속 엄마를 부르는 렌의 손에 엄마의 무기가 들려있습니다. 아일린은 최후의 세븐나이츠, 루디를 찾으라고 말하죠. 마지막 희망과 함께.. 마지막 희망은 피네입니다.

 

 

무사히 탈출한 렌과 팀원들 그리고 시민들과 피네도 뒤에 보이네요. 

 

 

피네가 들고 있는 물건 연희가 준 것입니다. 나한테 왜 잘해주냐고 하자 "넌 가장 중요한 존재니까, 그럼 행운을 빌게"라고 말합니다. 피네는 자신에 대해 알고 있는 듯한 연희에게 자신이 누구냐고 가르쳐 달라고 말하지만.. 

 

 

역시나.. 의미심장한 말로 떠나버립니다.. 

 

 

그러면! 초반 메인 스토리는 끝나고 계속해서 잔잔한 퀘스트와 함께 이어지는 스토리가 있습니다.   근데 전설 영웅 패키지 가격이.. 10만 원이 넘어가네요. 이 게임 근데.. 무과금으로 할 수는 없을 것 같아요. 있긴 하겠지만 힘들 거 같아요. ㅋㅋㅋㅋ 

 

 

슬픔이 큰 렌이 케이드를 원망합니다. 하지만 이내 케이드의 현실 자각 멘트와 함께 정신을 차립니다. 

 

 

이 이후의 게임에 대해 알아야 할 내용이거나 튜토리얼들은 이런 식으로 떠요. [스마트키]로 하는 일이 많습니다.

 

 

또한 계정명이 마음에 들지 않을 때엔 프로필로 가서 바꿀 수 있어요. 변경 가능 횟수가 1이라고 되어 있네요. 

 

 

[튜토리얼 가이드 미션] 완료 이벤트가 있네요. 11월 18~부터 별도 공지 시까지 진행한다고 하니.. 기간은 길어 보입니다. 이거 은근 루비? 하여튼 소환할 때 사용하는 보석이 잘 모여요. 그래서 다른 이벤트까지 해서 지금까지 10회 소환을 2번이나 했네요. 

 

스토리가 더빙도 다 되어 있어서.. 스킵하지 마시고 보시길 추천드려요. 아일린은 정말 죽은 걸까요? t.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