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모바일 게임 리뷰

서브 캐릭터의 우편엔 사전예약 보상이 올까?_엘리먼트9

zldnl563 2020. 10. 22. 21:49
반응형

 

 

다른 서버에 [거너]를 생성해보았습니다. 이번엔 성별을 남으로 했어요. 역시 간단한 커스터마이징이네요. 남성 캐릭터도 괜찮은 거 같아요~ 

 

 

남성 캐릭터의 [한복 코스튬]입니다. 얼굴이.. 너무 하얀 거 아닌..? 귀신같네요. ㅋㅋ 전설의 고향? 총이름이 귀엽네요. [대한의 총]

 

 

서브 캐릭터들도 이벤트 아이템들 얻는 것에 참가할 수 있었어요. 이런 건 다 제각각 인가 봐요. 

 

 

조금 특이했던 건 [거너]는 다른 서버에 생성해서 플레이했는데 우편에 사전 예약 100만 돌파 우편만 왔습니다. 그런데 자세히 보면 우편에 아이템이 많죠? 

 

 

궁금해서 처음 생성한 캐릭터의 같은 서버에 다른 캐릭터를 접속해 플레이한 후 우편을 열어보니 30~100만까지 다 왔습니다. 오호라..? 오류일까요? 그게 아니고 기존서버와 신서버의 차이입니다. 그러니까 신서버는 100만 우편으로 한꺼번에 다주고 기존 서버의 캐릭터는 30만, 50만 이런식으로 따로 주나 봅니다. 헷갈리네요. 어쨌든 다준다~는 행복한 결말이겠죠..?

 

 

오늘 받은 우편입니다. [태권브이 홍보 오류 보상] 음?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구슬 코인 300개를 줍니다. (3000 골드 다이아 가치)라고 하는군요.   물론 이 오류 보상은 서브 캐릭터엔 다 줬습니다. 

공식 카페에 가서 알아보니 [사전 예약 초기 단계에 '정식 론칭 후 모험 레벨 1 달성 즉시 태권브이 100% 지급]으로 대행사에서 마케팅을 했었고회사 측에서 확인 뒤 오류를 인식하고 9월 30일 5시경에 수정 및 전시 진행하였다고 합니다.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직접 확인하지 못한 점, 수정후 기존 유저님들에게 추가 연락을 드려 수정사항에 대해 안내하지 못한 점에 대해 깊은 반성을 하고 있다는 내용이 공지사항에 올라왔습니다. 그리고 작은 보상으로 구슬 코인 300개를 준거군요. 정말 저렇게 알고 있었던 기존의 유저들은 마음에 상처가 클 듯합니다.. T.T 그래도 구슬 코인을 보상을 준다니.. 다이아 로 주는게 더 낫지 않았을까 생각해 봅니다. 큽.. 

제가 올린 사전예약 사진을 자세히 보니 그곳엔 그냥 [론칭 후 한정판 로봇 태권브이 최초 공개!] 그 밑에 빨간 글씨로 한 번 획득 시 영구 소장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왜냐면 10월5일날 올려서.. 수정된 사진인가 봐요...

 

 

태권 브이는 한정 판매하고 있네요. SSR 등급입니다.5000 다이아에서 지금은 50% 할인해서 2500 다이아입니다.  근데 정말 멋있긴 합니다.. 

 

 

다이아 300이 5,900원이고 태권브이를 사려면 적어도 6,9000원은 질러야 하는군요? 저는 포기염 .. t.t 태권브이 멋있긴 하지만.. 가격이 좀 그렇네요.. 명성의 크기가 가격의 크기를 결정하는 듯합니다. 만약 원래 5000 다이아로 했다면 119,000원을 질러야 했습니다. 만약 [태권브이 이벤트]로 태권브이를 얻지 못할 것 같다면 꼭 사고 싶다면 50% 세일하는 지금을 노려야겠네요...

 

지금은 들어가면 새로운 서버가 계속 생성되는 듯합니다. 그에 반해 기존의 서버에는 새로운 사람이 잘 안 들어오는 거 같아요. 새로운 서버에 캐릭터 생성해서 들어가면 바글바글 한데 기존의 서버엔 조용하더라고요. 안 좋은 일이 있었지만 앞으로 좋은 운영으로 보답해주길 바라 봅니다.

 

https://backseoya.tistory.com/178

로보트, 초아님 _엘리먼트9 레벨40까지의 플레이 후기

로보트,초아님 [엘리먼트9]이 오픈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이벤트와 공지사항이 눈에 띄는군요. 초아 님 정말 예쁘신거 같아요~ 다시 컴백해서 좋아요~ 음색도 특이해서 노래가 돋보이는 매력이

backseoya.tistory.com

backseoya.tistory.com/179

스크린샷을 부르는 이쁜 맵을 카메라기능으로 찍었습니다. _엘리먼트9

엘리먼트9 [카메라] 기능을 많이 사용하였습니다. 맵이 진짜 이쁘다고 생각했거든요. 깔끔하게 나와서 좋은데 말이죠. 굳이 나오지 않아도 될 것들이 나옵니다. 아예 아무것도 안나오면 참 좋았

backseoya.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