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모바일 게임 리뷰

MMORPG 모바일 게임 제2의 나라 선발대 되기 _ 여권 만들기

zldnl563 2021. 3. 3. 21:54
반응형

출처 제2의나라 공식홈페이지

제2의 나라 공식 홈페이지에 가시면 [선발대]가 되어서 [여권]을 만들 수 있어요. 그리고 선발대 전용 SHOP에서 포인트로 구매도 할 수 있습니다.  

 

*아직 출시하지 않은 게임 입니다.*

출처 제2의나라 공식홈페이지

신규 발급을 누르고 만들면 된답니다. 휴대폰 번호로 만들 수 있네요. 닉네임과 프로필을 설정하면 발급 완료! 

-입력한 닉네임은 게임에 연동되지 않고 이벤트로만 참여 용도로만 사용됩니다.

-선발대에서 사용한 닉네임 이라도 게임에서는 새로 닉네임을 설정해 주셔야 합니다.

-이벤트 기간내에 변경 불가능합니다. 

라는 주의 문구가 적혀 있습니다. 

출처 제2의나라 공식홈페이지

여권 발급 완료! 

출처 제2의나라 공식홈페이지

헐.. 디자인 무엇 너무 마음에 드는... ㅋㅋ 여권은 자랑도 할 수 있습니다. 

출처 제2의나라 공식홈페이지

그리고 여권을 발급받으면 선발대 포인트 700을 얻게 되네요. 포인트 획득 방법을 통해서 포인트를 모아나 가면 아이템을 더 많이 구입하겠죠. 

출처 제2의나라 공식홈페이지

[포인트 획득 방법] 이네요. 여권 자랑하기도 ㅋㅋ 포인트를 주는 거였어요. 매일 로그인을 해야겠습니다. 로그인+여권 발급으로 700포인트가 있었던 거군요. 추천 포인트가 좀 강하네요. 500입니다... 

출처 제2의나라 공식홈페이지

선발대 SHOP에 가보니 게임 아이템뿐만 아니라 굿즈, 문화상품권 등도 있습니다. 응모해서 추첨으로 얻는 거예요. ㅠ.ㅠ

출처 제2의나라 공식홈페이지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보이는 [선발대 전용 아이템]입니다. 이거나 노려야겠어요. ㅋㅋㅋ 

SHOP아래에 [꼭! 알아두세요.] 내용으로 주의사항이 있으니 잘보시고 포인트를 사용하세요. 

출처 제2의나라 공식홈페이지

소식지 확인도 필수! 

 

 

여권만들러가기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메뉴에서 [선발대]를 클릭하시면 된답니다. 

https://2worlds.netmarble.com/ko

 

제2의 나라 - 넷마블

환상이 이루어지는 나라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2worlds.netmarbl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