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모바일 게임 리뷰

그랑사가 2월 25일 업데이트 이후 드디어 밝혀진 열쇠의 비밀과 기타 이벤트들..

zldnl563 2021. 2. 25. 15:09
반응형

새로운 출석이 시작되었습니다. 새로운  데일리 출석에 [열쇠]가 추가되었습니다. 그리고 7 챕터 업데이트 기념 [특별 출석 이벤트] 도 진행 중입니다.

출처 그랑사가 유튜브 7챕터 업데이트 관련

열쇠는 다음 달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3월에 사용이 가능하죠!  드디어 비밀 이 풀렸네요. 

 

출처 그랑사가 유튜브 7챕터 업데이트 관련 

이 이벤트는 [매월 진행하는 이벤트]이고 매월 하기 때문에 보상 종류는 할 때마다 달라진다고 해요. SSR열쇠니까 SSR그랑 웨폰을 얻을 수 있겠죠?? ㅋㅋ

그리고 정말 다양한 이벤트가 나왔는데요. 해당 이벤트는 게임 접속 시에 위에 보이는 선물상자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출처 그랑사가 공식카페

[큐이의 두근두근 페스티벌] 미션을 완료하면 해당 아이템을 얻게 돼요. 최종 보상이 SSR그랑 웨폰이라고 하네요. 3월 3주 차 정기점검 전까지 입니다. 오늘 해봤는데 1일 차는 쉬운 편....

[숨겨진 보물을 찾아서! ] 이벤트도 진행 중이에요.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은 성목의 열매 10개와 골드 3만 10번 , 다이아 300개 10번이고 보물 발견 횟수가 10번 이면 SR방어구 20개면 SSR아티팩트, 30개면 SSR그랑 웨폰을 준다고 해요. 

출처 그랑사가 공식카페

이런 쿠폰은.. 그랑사가 공식 카페/ 공식 SNS / 게임 웹진의 곳곳에서 발견이 된데요... 아.. 저는 게을러서 참여하기 힘들겠는데.. "매일 불시에 나오네요."

 

출처 그랑사가 공식카페

길드 이벤트도 진행하네요~ 출석 및 업적 보상이 2배로~ 그리고 왕국 명령서 및 성목의 열매 할인 판매, 길드 기부도 2번 할 수 있게 변경됐어요.

요런 식으로? SR은 도저히 할인을 안 하는군요. 할인을 해도 살 수 있을까.. 성목의 열매 살 수 있는 개수를 늘려주지... 200개면 200개지 210개는 뭐닠ㅋㅋ 

ㅋㅋ테슬라 이벤트가 진행 중이에요. 친구 초대 이벤트입니다. 초대한 친구가 랭크를 달성할 때마다 얻을 수 있지만 또 많이 초대해야.. 가능합니다. 인싸분들은 참여하세요. 친구 초대 시 1,000 다이아 쿠폰을 받을 수 있어요. 이벤트 유의사항을 게임에 접속하셔서 잘 읽어보세요.

길드원과 함께 할 수 있는 콘텐츠가 나왔네요. [길드 경쟁전]이라고 합니다. [바람 속성]이니 큐이나 라스는 필수 겠네요.  불속 성으로 갈기면... 어떨까... 이런 영상이 나오면 좋겠어요. ㅋㅋ

오르타와 관련된 웹툰이 나왔어요.

출처 그랑사가 공식카페

그리고 또.. 왕국 퀘스트 뺑뺑돌리기 이벤트가 나왔습니다. [고대 그랑 웨폰의 흔적]을 수집하는 개수에 따라서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이 있어요. 2,000개를 모으면 고대 그랑 웨폰 선택 상자1개를 얻을 수 있어요. 2,000갴ㅋㅋㅋ 토나온다.. 그래도 300개 모으면 랜덤 고대 그랑웨폰 소환 상자 1개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는 3월 2주 차 까지 한다고 해요.  오른쪽 사진이 흔적인데요. 11번의 왕국 퀘스트 후 4개를 얻었습니다. 토 나오네... ㅋㅋㅋ 

 

흔적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합니다. 평일엔 7~8시까지 5배 증가 , 주말에는 7~9시 까지 5배라고 합니다. 이걸 노려야겠는걸요.. 

[기사단 블랙 ] 이벤트는 이제 안 하나 봐요. ㅠ.ㅠ 지금은 안하나 봐요.. ㅠ.ㅠ 어쨌든 많이 해주긴 했으니까요. ㅋㅋ? 위에 1일은 저번에 하고 남은 이벤트 기간과 무료 1일 구매로 인해 1일이 남았습니다.

고대 그랑 웨폰과 관련된 확률 UP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관련 동영상이 그랑사가 유튜브에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보러 가세요~ 

출처 그랑사가 업데이트 관련 유튜브

고대 신화에 나오는 것을 모티브로 만든 그랑 웨폰이라고 하는군요. 라스, 세리 아드, 큐이 만 나왔습니다.

아.. 그리고 자동으로 왕국 퀘스트를 돌렸는데 이제는 알아서 [해방 스킬]을 사용하네요. 원래는 안 했잖아요? 그렇죠?ㅋㅋㅋ

출처 그랑사가 유튜브 업데이트 관련

7 챕터 관련해서 간략하게 보자면 레벨 70까지 확장해서 60부터 올릴 수 없었던 레벨과 잠재능력을 올릴수 있고 7 챕터 사냥터에 출연하는 미믹에게서 R등급 반지를 얻을 수 있으며 빛 속성으로 가득한 7 챕터에서 카르트의 활약이 돋보일 수 있다고 합니다. ㅋㅋㅋㅋ 카르트가 왜 무시당했던 거지!? ㅠ.ㅠ 

 

 

아래 유튜브에 재밌게 나와 있어요. 업데이트 알려주시는 분이 열연하시는 ㅋㅋㅋ 공식 카페도 가보세요. 

https://youtu.be/HVybctT_vJQ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