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모바일 게임 리뷰

MMORPG 모바일 게임 미르4 사전예약 하기

zldnl563 2020. 9. 22. 16:28
반응형

미르4가 모바일게임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지금은 사전예약 중인데요. 오픈하기 전에 사전예약을 꼭 해보세요. 사전 예약 보상에 강화석 반지 돈이네요.

미르4는 또 청소년 이용불가 게임이네요. 18세 미만은 사전예약을 할 수는 있는데 게임설치는 안된다고 합니다. 뭣?! ㅋㅋㅋ

사전예약 후 소셜로그인을 하면 이벤트에도 참여 할 수 있습니다. 저는 구글아이디로 로그인 후 참여해 보았습니다. :)

사전홈페이지 등록을 했다면 이젠 스토어에 사전등록하러 가면 됩니다. 추가보상도 얻어야겠죠~ 흠.. 소소한 보상이지만, 분명 게임을 시작할때는 요긴할 것입니다. ㅋㅋ

소셜로그인 후 해본 이벤트가 마방진 빙고 입니다. 카드 클릭시 나오는 영상을 시청하면 마석 1개를 획득합니다. 그런데 1일 1회 시청 가능하니 .. 1일 1회 참여 해야 하네요.

사전예약 홈페이지는 쉽게 들어와 지지 않는데.. ㅋㅋ 빙고를 완성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그렇지만.. 빙고완성 후 얻을지도 모르는 상품들이 엄청 탐나네요. 갤럭시 버즈... 갖고 싶네요.. :)

사전예약 홈페이지엔 직업에대한 소개와 스킬에 대한 설명도 세세하게 나옵니다.

MMORPG게임으로 사냥,채집,채광, 또 운기조식이 있습니다. 게임장면을 짤막하게 보여주는 영상도 준비되어 있어요.~ 그래서 어떤 게임인지 조금 알아 볼 수 있습니다.

 게임에대한 정보가 많이 나옵니다. 영상으로도 준비를 많이 해놨더군요. 미르4가 정말 기다려 지시는 분이라면, 사전홈페이지 방문을 많이 할것 같습니다.

지금이라도 예약하러 가보세요.
미르4 사전예약하러가기 클릭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