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모바일 게임 리뷰

2021년 신년 맞이 업데이트 및 이벤트 생긴 모바일 게임 _ 마술양품점

zldnl563 2021. 1. 1. 14:49
반응형

마술 양품점이 2021년 맞이 업데이트와 이벤트가 생겼습니다. 이벤트 스토리도 생겼더라 고요. 크리스마스 이벤트 같이? 엮시나 제작해야 하는 것도 있고 모험도 해야 합니다. 은근 이벤트 스토리 깨기까지 오래 걸려요. ㅋㅋ

 

이번 업데이트 중에 보니까 4~5성 의상 뽑기 확률이 상향 됐다고 합니다. 2배 상향했다고 해요. 5성은 2%, 4성은 8% ,3성은 오히려 줄었네요? 신규 의상도 5성 의상 전체 확률에서 신규 의상이 50%의 확률로 등장한다고 합니다. 흠.. 근데 5성이 1%의 확률이었군요? ㅋㅋㅋ 헐.. ㅋㅋ 2% 가 과연.. 잘 나올까.. 

이번에 새로나온 가구입니다. [패치 매치] 귀여운 느낌의 가구입니다. 고양이, 토끼, 쥐 등의 인형들이 보이는군요. 벌써 봄 느낌이 나네요. 

다른 가구로는 [타임비행장]이 있습니다. 진짜 마술 양품 느낌 나는 가구들입니다. 산타 공방은 없어지지 않고 계속 팔고는 있어요. 대신에.. 리치가 많이 드네요. 

이번에 또 새로나온 의상 실험체 의상입니다. 유니크하네요. 뽑고 싶지만.. 확률도 그렇고 돈도 그렇고.. 골드로 뽑을 수 없기에 그냥 바라봅니다. ㅋㅋㅋ 

산타의상이 없어지지는 않더라 고요~ 계속 있습니다. 또 골드 뽑기도 바뀌었어요. 어린 왕자가 생각나는 별나라 의상입니다. 귀욥..  열심히 뽑아봐야겠어요. 골드니까요! 

또 신년맞이 이벤트 쿠폰을 문자로 보내줬습니다. 게임에 접속하여 설정창에서 쿠폰을 눌러 복사한 쿠폰번호를 입력하니 우편함으로 들어 옵니다. 새해에도 마술 양품점을 달려볼까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