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모바일 게임 리뷰

(힐링 모바일게임 존) 이족보행 고양이를 만나보세요_당신에게,고양이가

zldnl563 2020. 9. 28. 20:14
반응형

 

 

게임에 들어가기에 앞서 헤드폰 착용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게임 속에 잔잔한 BGM과 효과음이 있습니다.

 

 

제목이 마음에 들었던 게임인데요. "당신에게, 고양이가." 그래픽도 괜찮아서 등록해놓고 기다리고 있었죠. 우표도 그렇고 편지처럼 찾아 온듯한 느낌입니다. 

 

 

처음은 고양이 한마리가 혼자 있습니다. 튜토리얼이 바로 시작되는데요. 고양이가 가고싶은 곳이 생겼다며 "꽃의 정원"을 만들게 됩니다.

 

 

게임은 어렵지 않은 게임으로 섬을 확장해 가면서, 건물 같은 곳을 세워서 골드를 생산하게 만들고 업그레이드시키는 방식입니다. 고양이들은 하트를 생산하죠. 역시나 업그레이드 시 필요합니다.

 

 

기차역을 설치하게 되면 새로운 고양이를 초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게임엔 오른쪽 화면처럼 퀘스트도 존재합니다.

 

 

무지개 레일을 기차가 달려서 새로운 고양이가 놀러옵니다. 흠.. 무지개... 조금 슬픈 생각을 하게 되네요. 

 

 

상점에 들어가봅니다. 패키지 상품과 특별상품 또 눈에 띄는 것이 "정기 구독권"입니다. 9,900원에 더 원활한 게임을 할 수 있게 됩니다. 무과금러라면 광고를 봐야겠죠? 광고를 보고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실재로도 이게임은 광고를 볼수있는 기능이 정말 많습니다.

 

 

"구름 고래의 선물","일반 보물 상자" 말고도 하트, 포인트도 따로 있고 광고 보는 게 퀘스트로도 있습니다. 진짜 광고 많이 봤네요. ㅋㅋㅋ 힐..힐링 게임이지만 무료로 할 시엔 광고를 좀 많이 보게 됩니다. ㅋㅋ 물론, 퀘스트 깰 때 빼고는 안 보셔도 무방합니다. 빠른 업그레이드를 원할 시엔 보게 되겠죠?

 

 

귀여운 고양이들을 간직하고 싶나요? 사진촬영 기능이 있습니다. 원하는 고양이를 선택해서 찍을 수도 있습니다. 화살표가 있어서 다른 고양이로 넘어갈 수 있어요. 

분홍색 동그라미 아이콘으로 저장을 해야지 갤러리에 저장이 됩니다. , 저장 옆에는 공유아이콘 이구요. x표시는 그냥 나와 버립니다. 만약 고양이가 눈을 감았다. 그럼 다시 찍어야겠죠? :D 

 

아래는 제가 플레이하면서 찍어본 사진입니다. 폰배경화면으로도 손색이 없을 정도 에요. 너무 그래픽이 이쁘고 고양이들도 귀여워서 사진찍는 재미가 있군요.

 

 

 

고양이를 좋아하신다면, 고양이 힐링게임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 "당신에게, 고양이가."라는 제목의 게임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