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앱

추석에 애니와 영화 몰아보기~ _쿠팡플레이 (귀멸의 칼날, 하나코 군, 해리포터, 호빗....)

zldnl563 2021. 9. 20. 20:47
반응형

쿠팡 와우에 가입되어 있다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쿠팡 플레이에서 요즘 새로운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사실 초반에만 해도 흠..?이라는 느낌의 콘텐츠였는데 ㅋㅋ 

쿠팡 와우는 2,900원 입니다. 무료배송에 쿠팡 플레이까지 지원하고 있죠. 아직 까지는 금액이 오르지 않았습니다.~

만화책으로만 보던 [지박소년 하나코 군] 애니 시즌1이 쿠팡 플레이에 생겼네요~ 그래서 이번에 챙겨보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또 유명하고 인기가 많은 [귀멸의 칼날] 시즌1도 있습니다.  시즌2가 나오기 전에 정주행 해보는 건 어떨까요~ 올해 가을쯤 시즌2가 나온다는 얘기가 있군요.

대망의 추억.. 폭발하는 해리포터 시리즈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ㅋㅋ 해리포터를 처음부터 끝까지 보지 않았지만 이렇게 시리즈로 있으니 봐볼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이것만 봐도 하루가 없어질것 같습니다.

정말 재밌는 호빗도 있습니다. 

역시 반지의 제왕도 있고요. 

오랜만에 다시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어떤 영화든 한 번 봤을 때 안보이던 부분이 2번 3번 볼 때마다 새롭게 보이는 게 있으니까요. 

옛날 명작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것 말고도 뷰티풀마인드 라던지~ 집콕하기에 좋은 영화들이 더 많이 생겼네요. 

쿠팡 와우에 가입되어 있다면 쿠팡 플레이를 이용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