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모바일 게임 리뷰

일곱 개의 대죄 : GRAND CROSS -2

zldnl563 2020. 4. 8. 17:33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곱 개의 대죄는

늘 들어가서 일일 퀘스트 위주로

하루도 거르지 않고 자동사냥

켜놓고 있습니다.

 

들어가지 않고는 안될

귀여운 드립을 합니다. ㅋㅋㅋㅋ

 

 

 

 

 

대전 + 다이아 주는 이벤트로 인하여

다이아를 정말 많이 모았습니다.

 

일곱개의대죄 무과금러 라면

대전은 필수이지요~ ㅎㅎ

월요일에 정산으로 20개나 주니까요.

 

 

 

별로 원하는 캐릭터는 없습니다.

그냥 SSR 코인이 필요할뿐!

 

 

흑흑...

SSR은 하나도 안 나왔어요..

게다가 SR 코인도 별로 안 나왔네요..

 

 

그래도 마일리지가 쌓여서

아서를 얻었습니다.

 

 

자~ 이제 SR 코인을 SSR로 바꿔줍니다.

 

 

이번 할인할 때는 못 살 줄 알았는데,

어찌어찌 모아졌습니다.

역시 꾸준히 하면 되는 거예요 ㅋㅋ

 

 

WOW

얻었다~

도발 / 반격 에스타 롯사

 

데리엘리랑 팀 조합이 좋다고

들었는데 기대됩니다.

 

근데.. SSR 진화석이 부족하여

아직도 전투에 나가고 있지

못하고 있습니다. ㅠ.ㅠ

정말 탐나 보이는

777DL 이벤트 할 때만

구입할 수 있는 패키지입니다.

 

무과금러 탈퇴할 뻔했지요...

 

딱히 원하는 캐릭터는 없지만

SSR 코인이 너무 탐이 나서..

 

다행히 코인을 모아서

에스타롯사를 구입했습니다. ㅋㅋㅋ

(그런데 생각보다 별로면 어떡하죠 ㅋㅋㅋㅋ)

 

아.. 캐릭터 옷이 ㅠ.ㅠ

좀 별로입니다.

 

 

아.. 옷이..

달라진 게 별로 없네요 ㅋㅋㅋㅋ

 

아니야.. 스킬 때문에 구입한 거야

....

WOW

지금 접속해야 할 때!

4/8 ~ 4/17

다이아 3개씩 주는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원래도 근면하게 출석 체크했지만

앞으로도 빠지 않고 출석 체크하는 것으로 ㅋㅋ

 

(  ^-^ )

 

탱커의 역할을 수행해볼 

생각이기 때문에

(데리 엘리 대신에 다 맞아줘야 해서)

생명력 SET를 맞춰볼까 합니다.

 

 

 

 

 

 

끝으로

 

이번 이벤트에서 맨 마지막

'모노' 데리고 들어가는 던전이

왠지 일부러 같이 데리고갈 영웅 중

'모노'캐릭터가 안 뜨게

해놓은 거 같은 건 기분 탓이겠지요? ㅋㅋ

 

이때까지 다 없는 캐릭터뿐이어서

다른 사람이 등록해놓은 캐릭터

데리고 들어 갔었거든요~

 

'모노'가 없어서...

마지막은 못 깰 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