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앱

심심풀이로 오늘의 내운세를 알아볼까? 모바일 앱_점신

zldnl563 2020. 10. 17. 21:53
반응형

 

 

나의 운세를 알아보는 모바일 앱 [점신]을 해보았습니다. 해보니까 운세만이 아니라 재밌는 고민에 대한 것들도 알아볼 수 있었는데요. "오늘은 뭘 먹지?","돈이 없는데 어떻게 할까?" 같은 ㅋㅋ 기타 등등에 대한 것들의 고민도 물어볼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앱의 처음 화면을 보니 [2018년 구글 인기 엔터테인먼트상 수상] 했네요? 역시 이런 점이나, 타로 같은 것은 해가 바뀌어도 인기가 있습니다. 그리고 해가 가면 갈수록 팍팍해지는데.. 더욱 이런 점에 기대게 되는 심리도 있어요.

 

 

 

점 앱에서 중요한 건 바로 자신의 이름과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 그리고 성별을 설정해서 저장하고 들어갑니다. 태어난 시간이 너무 디테일하게 설정 할 수 있어서 당황했는데요. 또 딱히 몇 시~부터 몇 시까지 라고 해서 그렇게 디테일한 설정은 필요 없다고 하는 소리도 있긴 합니다. 이김에 언제 태어났는지도 한 번 물어봐요. :D 그리고 테마를 설정하고 들어갑니다.

 

 

앱의 [홈]화면 입니다. 광고가 상당히 많은데요. 이 앱을 하면서 느낀 점은 [광고]가 정말 많이 나옵니다. 귀찮을 정도로 많이 나와서 하다가 불편할 수도 있어요. 

 

 

운세 쪽만 알아보고 싶을 때는 [운세] 탭을 누르고 들어가시면 깔끔하게 잘 나옵니다. 정말 볼게 많죠? 이 앱 하면서 시간 가는 줄 몰랐답니다. 운세 알아보고 읽고 하다 보면 시간 순삭입니다. [오늘의 운세 창]이 오른쪽 사진입니다. 맨 밑에 [운세 보기]를 누르면 운세를 볼 수 있어요. 그리고 화면에 보이는 한자들은 저의 오행을 나타냅니다. 진짜 이때까지 점을 본 앱에서 본 것대로 [불 화]가 나오네요. 신기합니다. 

 

 

해당 한자들을 보면 특징도 알 수 있었어요. 좋은 것도 있고 나쁜 것도 있네요. 그리고 특이한 게 [지금 점을 보는 사람의 수], [오늘 점을 본 사람의 수] 같은 숫자들이 점을 볼 때마다 나옵니다. ㅋㅋ 정말 많은 분들이 보고 있는 걸 알 수 있어요.

 

 

오늘의 운세에 대한 점수도 나오고 [총운]의 흐름이 어떤 쪽이 강한 지도 알 수 있으며 구체적인 내용도 나옵니다. 실제로 10월 17일 정말 바쁜 하루였습니다. 지금도 피곤하네요. 이런 건 또 처음 봅니다. [일별 운세]의 점수 흐름을 볼 수 있습니다.  안돼! 왜 월요일 점수가 저러.. 면 안돼에에... ㅠ.ㅠ

 

 

[신년운세]도 보았는데요. 아, 그리고 점을 풀이하고 난 뒤에 계속 뒷 이야기를 보시려면 [결과 풀이 전체보기]를 눌러야 합니다. 그리고 광고가 뜨고 전체 내용이 나옵니다. 이제 곧 봐야 할지도 모를 신년운세에선 [타고난 사주]라고 해서 특성이 나오네요. ㅋㅋ 저는 좋은 게 없어 보여요... 그리고 밑에는 [사주 내용]이 나옵니다. 저는 또 이런 앱은 처음 보았습니다. 촌철살인을 많이 들었습니다. 흑흑.. 좋은 말 많이 해주는 앱이 많았는데 따끔한 말을 해주는 앱은 또 새롭네요.

 

 

성공을 위한 조언, 나와 맞는 직장과 재능 디테일한데요? 저보고 살아가는 태도가 중요하다며 조심하라는 말이 많습니다. 진짜 맞는 말인 듯.. 재미로 보기 시작했는데 점점 빠져들었습니다. 추천하는 저런 직장을 가질 수 있다면 참 좋을 듯합니다. 

 

 

[능력 평가], [사회능력]와.. 진짜 제가 겪었던 사회생활이 집약되어있는 느낌도 있었습니다. 나를 지켜본듯한 ㅋㅋ 내 착각일까.. 그런데 왠지 살아온 인생과 너무 잘 맞아서.. 더 빠져듭니다.. 너무 빠져들면 안 되는데.. 한 번 해보십시오.

 

 

그 외 이 앱이 재밌는 건 [고민 구슬], [행운의 번호], [행운의 부적], [혈액형], [별자리], [꿈해몽] 같이 평소 궁금했던 점을 간지러 준다는 느낌? 이 있는 재미요소가 있다는 점이죠. 특히 꿈해몽 같은 건 알고 싶어서 검색창에 쳐보기도 하고 하잖아요? 어젯밤 내가 꾼 꿈에 나온 요소들이 어떤 의미가 있는지 ~

 

 

포춘쿠키와 부적입니다. 포춘쿠키는 다들 아시죠? 그런데 부적을 지원해줍니다. ㅋㅋ 눌러보니 어떤 부적인지에 대한 설명과 잠금화면으로 설정하기가 있습니다. 부적은 왠지.. 무서워서 설정까지 한 번 해보고 지우려고 했는데.. 설정이 안 됩니다.?? 모지.. 

 

 

행운의 번호는 바로 [로또]였습니다. ㅋㅋ 저것을 받고 어떻게 조합하느냐가 관건이지만, 어디까지나 그냥 단순 참고라는 점을 잊으시면 안돼요. 그리고 오른쪽 옆 사진에는 [꿈해몽] 탭입니다. 다양한 메뉴가 나오죠? 해당되는 단어들을 눌러서 들어가면 어떤 꿈이었는지 비슷한 내용을 찾아서 내용을 보면 됩니다.

 

 

[혈액형 궁합], [별자리 궁합]은 연인 사이나 부부 사이에서 어떤지? 정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이상 [점신]이라는 앱을 알아보았는데요. 너무 다양해서 다 올릴 수 없을 만큼 읽을게 많습니다. 무료인 대신에 정말 많은 광고가 나옵니다. 귀찮을 정도랄까.. 해당 점들은 하고 난 뒤에 공유도 가능합니다. 또 밑으로 내려보면 이 운세를 어떻게 풀지? 하면서 상담사에 연결할 수 도 있는데, 그건 유료입니다! 신중하게 생각해 보시고 결정하세요.

정말 재미로 보는 앱인 만큼 너무 마음에 담아두지 마세요. 이런 말 하기 전에 이미 저는 빠져 버렸지만, 좋은 말과 좋은 충고 정도는 귀담아 들어도 좋겠죠? ㅋㅋ 

 

 

앱 마지막에는 또 이런 것도 나왔어요. 이게 [오늘의 운세] 였는데요. 컬러에 음식까짘ㅋㅋ 아이고 디테일해.. 이런 거 다 챙기려면 좀 힘들죠. 너무 아등바등 살지 않기를 바라보며.. 그래도 식사 메뉴를 결정하기 어려울 땐 좋겠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