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모바일 게임 리뷰

신년이벤트 시작, 새로운 정령 나온 업데이트 에버소울6

zldnl563 2023. 1. 19. 18:56
반응형

에버소울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이번주에는 바로 설날이 시작되죠. 그것에 맞춰 신녀이벤트 및 새로운 정령 캐릭터가 나왔습니다.

 

업데이트 내용 간략히 확인

  • 신규 정령 및 이벤트 추가
  • 정령 밸런스 조정
  • 기타 개선 및 오류 수정

이었다고 하네요.  

밸런스가 조정된 정령으로는 플린, 순이, 린지, 르네, 시하, 미카 , 클라라, 에루샤, 니니 가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에버소울 카페에 가셔서 꼭 참고해 보세요.


새로 나온 정령 지호

이번에 추가된 새로운 정령 "지호"입니다. 순이 인연스토리에서도 보였던 이쁜 정령이었는데 이렇게 픽업으로 나오네요.  

인간형이고 서포터 입니다. 

 

스킬 정보에는 "중광지곡" 모든 아군 체력 회복 가속 증가, "영산회상" 자신의 가속 증가하고 체력이 가장 낮은 아군 체력회복 및 방해효과 걸렸을 경우 보호막, "수연장지곡" 모든 아군의 체력이 지속 회복되는 효과 부여 디버프 효과 1개 해제, "엄동설한" 가까운 적을 대상으로 범위 피해 입히고 일정시간 동안 가속감소 냉기 상태 만듬, "매경한고" 지호의 일반 공격이 적의 가속을 감소시킨다.(최대 5중 중첩)  *스킬의 수치는 밸런스 수정을 통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괜찮은 서포터로 보이는데요. 일반 공격이 적의 가속을 감소시키다니, 스킬이름도 심상치가 않고 뽑고 싶은 캐릭터입니다.


첫 이벤트 스토리 등장!

"이상한 꿈결의 클로이"라는 이벤트 스토리가 나왔습니다.  2/9(목) 8:59까지 플레이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에피소드는 6까지 있으며 "도전! 탐관오리 클로이"는 에피소드 마지막까지 클리어시 입장이 가능합니다. 

"나니아의 꿈 상점"에서는 스토리 클리어시 얻을 수 있는 "금빛 주머니"를 얻어 교환할 수 있는 상점이었습니다. 

이쁜 디자인의 영지 건물들도 있고 클로이와 나니아의  레전더리 코스튬도 교환할 수 있습니다. 다 탐나네요.. 열심히 플레이해야겠죠??


신년이벤트

신년이벤트 퀘스트 및 출석이벤트가 나왔습니다. 이것 또한 2/9목 요일 8:59까지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도 "금빛 복주머니"를 얻을 수 있고 에버소울도 얻을 수 있네요~ 출석체크 빠지지 말고 해야겠어요~

출석체크 마지막날에 있는 저것은 "천하대장군 여우 장승"으로 영지에 배치하면 전리품 골드를 +15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한눈에 보는 이벤트 달력 내용입니다. 지금 진행 중인 이벤트 퀘스트 및 출석을 확인해 보세요.(게임 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그 밖의 개선사항 간략히

  • 레벨 동기화 쿨타임이 24시간에서 4시간으로 감소되었다고 합니다.( 오 좋다!)
  • 친구 지원 정령은 무조건 전투 불능 상관없이 한 번의 전투만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 간혹 요구 특성을 만족해도 아르바이트를 보낼 수 없던 문제가 수정되었다고 합니다. 
  • 인연스토리 초기화 시 보유 에버스톤이 부족하면 오류가 발생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영지 방문하기가 10회에서 3회로 줄었네요.
  • 얼티밋 스킬의 자동 사용 순서가 동등한 우선순위로 여러 명 설정되어 있을 때 얼티밋 스킬이 랜덤 하게 발동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다고 합니다. 

아주 간략하게 적어 봤습니다. 실제로는 수정 사항이 너~무 많은데요. 역시나 게임에 접속하셔서 나오는 공지와 카페에 가서 확인해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이렇게 살펴보니 신년이벤트 참석을 위해서는 열심히 플레이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zzz

 

 

 

탐관오리 클로이 너무 귀여워, 신년이벤트 참여하기 에버소울7

이번에 에버소울에서 첫 이벤트 스토리가 나왔죠. 신년기념으로~ 정령의 인연레벨을 올릴 필요 없이 가볍게 즐기기 좋은 이벤트 스토리였습니다. 꿈속이야기라 사실 개연성이 없긴 했지만 그것

backseoya.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