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앱

만화처럼 사진을 표현해보자 푸디

zldnl563 2020. 5. 11. 00:17
반응형

안녕하세요~
혹시 푸디라고 아시나요?
이미 앱이름에서 풍기듯이
음식사진이 잘나오는 앱이랍니다.

무료입니다.

 

 

 

 

 

 

Foodie 푸디

일상을 맛있게~
음식사진 찍을때마다 이용하고 있지요.
음식사진 뿐만 아니라 일반사진도 이쁘게 나온답니다.
아는 분들은 정말 많이 이용하고 계세요~ 셀카로도!

 

 


이것이 기본적인 앱실행시 보이는 화면입니다.

앱에 안들어오는 동안 새로운것들이 추가가 되었네요.
레시피 라던가 오늘 주요로 소개할
만화필터 라던가가 추가되었네요~~~

 

 

 

이렇게 다양한 필터로 사진을 찍으시면돼요.
음식, 셀카,풍경 이렇게 필터가 카테고리별로
있습니다.

특히 음식은 필터종류가 다양해요.
고기, 크레마,밀크티 ,신선한 등 디테일한 편입니다.

 

 

 

 

 레시피도 한 번 사용해봤습니다.

 

 

다른 분들이 올려주신 필터를 사용할 수 있나봐요. (?)
레시피로 저장해서 사용합니다.

 

 

이러식으로 저장한 필터를 사용할수 있어요.
여기서도 좀더 보정하고 싶으면 보정할 수 있ᅌᅥ요.

그런데 촬영되어있는 사진만 가능한걸로 보여요~

 

 

만화필터

 

 

자, 이제 본격적인 만화 필터를
사용해봅니다.

 

 

만화필터 가 보이시지요?

(말풍선에 노란 아이콘)
저 아이콘을 누르고 들어가면 됩니다.

 

 

뭔가 프레임이 만화느낌이 납니다.

만화필터사용시에는 추천해주는 조건이 적혀있네요.
음식사진, 밝은사진, 선명한 사진, 가로사진
입니다.

 

 

 

촬영 또는 갤러리에서 사진을 선택해요.

 

 

사진을 선택하고 다음단계로 넘어가요~

 

 

여기서 필터를 클릭하기만 하면 돼요~

정말 만화같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 와 요리만화 같네요 ~ 말풍선에 있는 말은 수정해보려고 눌러 보았는데, 안눌러 지더 군요. 그래서 대사를 바꿀수는 없는 것 같습니다. 그부분은 좀 아쉽네요. ㅠ.ㅠ

 

 

 

만화 캐릭터도 있는 필터가 있습니다. ㅎㅎ 왠지 세일러문 같아 보이네요. 만화 캐릭터 사진도 바꿔보려고 눌러 보았으나 반응이 없었습니다.

 

 



끝으로 - 
이렇게 만화필터를 사용해보았습니다.
재밌네요~ 음식사진올릴때 이용해보세요~~
아쉬운점은 필터가 다양하지 않다는 점이죠

총 6개의 필터가 있어요.
좀 더 있었으면 좋겠어요.(욕심)

이번에 고구마로 하였더니, 만화 필터가 톡톡 튀는 것 같아요. 더 맛있어 보이기 까지 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