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모바일 게임 리뷰

랜선 햄스터 구경 _햄스터빌리지 근황 ㅋㅋ

zldnl563 2020. 8. 12. 18:22
반응형

열심히 챗바퀴를 돌리는 햄스터 입니다. 귀엽죠?
햄스터:나는 달릴꼬에요~ 응챠응챠

햄스터 : 으아~ 취한다.
웨이터 햄스터 : 즐거우셨나요 손님? 안녕히가세요.

햄스터 : 킁냐킁냐
햄스터의 호텔로 추정되는 지역입니다.

갈색햄스터: 나무꾼햄스터를 돕자. 흐이차~

햄스터가 가면 갈 수록 희끄무레한 햄스터에서 색깔이 다양해 지고 있습니다. 다행이죠~
정말 이쁜색의 햄스터들이 많이 생겨 났답니다. 초대되는 햄스터는 선택이 아니라 랜덤인것 같아요.

햄스터: 아~ 목욕이나 하러 갈까~, 쉬원하다. 냠냠

목욕탕햄스터: 불을 지피자~

목욕도 할 수 있습니다. ㅋㅋ 지금 현재 시점에서 목욕탕 대리 만족 가능..

 깜둥햄스터: 안냥!? 다음에 또와!
나무꾼 햄스터: 나는 일이나 하련다.

이렇게 시간나면 들어가서 힐링하는 햄스터 게임 입니다. ㅋㅋ 관심이 있다면 다운을 받아 보세요. <햄스터 빌리지>라고 치시면 된답니다. ㅎㅎ
광고보면서 다이아 모으면 되서, 과금이 전혀 필요 없는 .. 그냥 단순한게임 입니다. 무과금으로 즐길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