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모바일 게임 리뷰

그랑사가 설날 특별 출석 이벤트, 한복 코스튬 출시! 및 무료 다이아로 뽑기

zldnl563 2021. 2. 4. 13:51
반응형

그랑사가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들어가니 [특별 출석 이벤트] 진행 중이군요~? 그런데.. 이건 뭐지!? [나마리에]의 [동방 나들이 코스튬]을 1일 출석으로 획득했습니다. 게다가 내일 선물은 무료 다이아 3,000개 군요.. 필히 출석 체크를 해야 합니다. (*•̀ᴗ•́*)و ̑̑

바로 뷰티샵에 들어가요. 막혀 있던 [드레스룸]이 열렸습니다. 생각보다 빨리 열렸네요~ 지금은 [동방 나이들이] 코스튬을 판매하고 있어요. 2월 3주 차 점검 시까지 라고 합니다. 

이렇게 미리 입어 볼 수 있어요. 큐이 너무 귀여운듯.. 유료 디이아 1,500개가 소요된다고 나오네요. 지금은 50% 할인된 가격입니다. 

다른 캐릭터들도 입어봐요. 세리아드 너무 이쁜.. 나마리에도.. 색깔 섹시함.. 카르트.. 갠 적으로 좀 제일 별로라고 생각했던 의상입니다.

라스.. 흠.. 괜찮은 듯 연보라가 이쁘네요. 윈은 제일 멋있네요? 왕인가! 

이런 코스튬들은 보유하고 있는 개수에 따라 효과를 부여받을 수 있어요. 10단계까지 무려 500개까지 있습니다. 

코스튬이 유료 다이아라고 해서 조금 슬플 뻔했으나 다행히 [패키지 상점]에서 [무료 다이아]로도 동방 나들이 코스튬을 얻을 수 있어요! 단점은 랜덤?이고 중복은 아직 모르겠네요.. 다이아 2000개 모아서 2번밖에 뽑아보질 않아서.. ❛ ֊ ❛

무료다이아 1000개가 소모됩니다. 뽑기 전에도.. 혹시 부위별로 따로따로 뽑히나 걱정했지만.. 

SET로 뽑힙니다. 오예~ 제일 별로라고 생각했던.. 카르트 의상이 먼저 뽑히고 그다음으로 큐이의 의상이 뽑혔어요. 

그것 말고도 오늘 우편으로 많은 의상이 들어왔습니다. 나마리에의 코스튬이 최대 투표를 받았다고 하는 군요. 인기가 많은걸? 그외 세리아드와 나마리에의 기타 의상들도 들어옵니다. 

이번엔 [옷장]으로 들어와 봤어요. 이렇게 생겼군요? 

헐.. 세리아드 의상 너무 이쁨.. 사실 오늘 코스튬 중에 제일 이쁜 듯.. (っ'ヮ'c)

나마리에는 무려 3개의 복장을 얻게 되고.. 하나씩 입어 봅니다. 

헤어 문제인 걸까.. 1,2번째는 별 로마 음에 안 드네요. 3번째 동방 나들이 다크 한 버전이 제일 마음에 드네요~ 

오늘 얻게 된 코스튬들로 인해서 1단계 적용도 받게 됩니다. 무료 다이아 모을 때마다 뽑아야 할까 고민 중에 있습니다. 

이제 사진을 찍으러 가보자~ (☞ ͡° ͜ʖ ͡°)☞ 갠 적으로 사진이 제일 잘 나온다고 생각되는 [쌍둥이 섬]으로 갑니다. 

자리 잡고 찍어본 세리아드의 코스튬 쌍둥이 섬 바다 배경도 이쁘지만 밝아서 더 사진이 잘 나와요. 포토 모드로 찍었습니다. 안경이 포인트임.. 헤어 잘 선택했다.. 

뒷모습도 찍어봅니다. 

무료 다이아로 뽑은 동방 코스튬 큐이 버전 귀엽네요. 산골에 사는 장난기 많은 정령? 산신령 같아요. 

카르트 의상 별로라고 했지만.. 계속 보면 정이 들긴 합니다. 뒷모습이 멋있네요.

설날 출석 보상으로 얻게 된 나마리에 동방 검은색 버전도 입어봐요. 나마리에 핏에 어울리는 코스튬이네요.

팀 관리에서도 이렇게 ~ 큐이 의상 가까이서 보니 더 귀여운 듯.. 방울도 달렸네요? 모자에 토끼 같아 보이는 마크도 ㅋㅋㅋ귀엽

퀘스트에도 코스튬이 잘 적용됩니다.  동방 스페셜 코스튬을 무료 다이아로도 얻을 수 있으니 얻고 싶은 분들은 뽑아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