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가디언 테일즈(모바일 게임)

가디언 테일즈 카마존 랜드포인트,이벤트 단편집 등

zldnl563 2021. 4. 10. 15:44
반응형

가디언 테일즈에서 이번에 업데이트를 하면서 새로 나온 이벤트들입니다. [바리의 소원], [꽃의 마을 헬레나] 저는 바리가 달라진 모습인 줄 알았는데 메이릴이라는 새로운 영웅 캐릭터이네요. 

지원가 캐릭터 입니다. 속성은 지 이구요. [풍요의 신수 메이릴]이라고 합니다. 메이릴은 풍작 신 카마엘의 신수로, 풀과 꽃의 힘을 지닌 신묘한 알파카라고 하는군요!? ㅋㅋ 평소에는 알파카의 모습으로 바리 곁에 꼭 붙어 있지만 인간의 모습으로 변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인간 아니고 알파카군요.

pixabay.com/ko/?utm_source=link-attribution&amp;utm_medium=referral&amp;utm_campaign=image&amp;utm_content=4563282">Pixabay</a>로부터

그냥 가져와본 실제 알파카의 모습입니다. 

그리고 뽑기 화면에서 캐릭터 정보 옆에 확률 정보가 나옵니다. 내용이 꽤 길답니다. 가디언 테일즈는 이렇게 확률 공개를 바로 해버리는군요. 저는 이번에 봤는데 언제 업데이트 됐는지 잘 모르겠네요. ㅋㅋㅋ 요즘 잘 안 들어가서..  카페에 해당 자료의 링크가 있는가 했는데 안보입니다. 더 자세한 건... 게임에서 확인해 보세요. :D... 너무 길어요.. 

카마 존 랜드가 개편되었습니다. [카마 존 포인트]가 생겼네요? 그리고 난이도별 층을 완료하면 병뚜껑을 더 주는 보상도 생겼습니다. 

바뀐 카마 존랜드의 화면 모습, 그래서 출입권이 살아져 그냥 계속 플레이가 가능하더라 구요? 

이번 카마 존 포인트는 최대치가 라운드 별로 한정되어 있으며 새 라운드가 시작될 때마다 획득 가능한 포인트의 최대치가 증가한다고 합니다. 포인트는 획득 및 보유 상태는 모든 난이도에서 공유되고 시즌 종료시 모두 소멸된다고 합니다.

카마존 포인트 획득과 사용 현황을 게이지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오른쪽 사진과 같이. 

이렇게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카마존 포인트로 살 수 있는 특전입니다. 카마 존에서 이로운 효과를 부여하고 여러 번 투자 시 강화된 효과를 획득하며 취소하고 싶으면 취소가 가능해서 포인트를 돌려준다고 합니다. 특전은 모든 난이도에서 공유되고 일부 특전은 조건을 만족해야 등록이 가능하며 역시 시즌 종료 시 모두 초기화됩니다. 

 

이래저래 올해에 예정되어있는 업데이트가 있는 가테.. 열심히 발전하는군요.....

반응형